Unity UTSEdgeDetection을 통해 아웃라인을 표시합니다.

2185 단어 PostEffectUnity
VR에는 못 쓰지만 유니티에는 UTS2의 새로운 것이 나온다.
이번에는 나중에 윤곽이 드러나기 때문에 카메라마다 적용된다.

컨디션


Unity2017.1.0f3

개시하다


DATA DOWNLOAD - 사용 규약 | UNITY-CHAN!OFFICIAL WEBSITE에서 UTS2까지.다운로드
UTS2 프로젝트.0.4 파일에서 가져옵니다UTS_EdgeDetection.unitypackage.

아웃라인 표시


Add Component에서 사용하려는 카메라 UTS까지 -EdgeDetection을 추가합니다.

각 모드에 대한 설명


Sobel Depth


거리에 따라 테두리 검측을 진행하다.
기본적으로 거리에 따라 농도가 다릅니다.Edges Color에서 프로파일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Edge Exponent 거리에 따라 농도를 조절할 수 있다.내려갈 때도 표면에 나타나니 주의하세요.Edge Exponent: 1시
Edge Exponent 0.1일 경우

Sobel Depth Thin


Sobel Depth의 가늘기(1px:)릴리즈

Roberts Cross Depth Normals


Sobel Depth보다 굵게 강조됩니다.
법선도 사용한 것 같아서 각도 검출됐어요.
기본값

Sobel Color


색상에 따라 테두리 체크를 진행합니다.Color Filter Power에서 검출된 범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정식 규정
Sobel Color Filter를 사용하면 도은선의 가장자리를 효과적으로 강조해 셀링 시대의 무색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그래서 캐릭터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요.Color Filter Power: 1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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