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기 확장] Editor GUIlayoutFooldout에 이미지 표시

2657 단어 Unity확장 편집
이번에는Hierrarchy에 표시된Component와Animation의AddProperty에 적힌 이 부분의 실장입니다.
버전은 2017.3.1 f1입니다.

방법


GUIContent 클래스를 Fooldout의 매개 변수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GUIContent는 텍스트와 아이콘 이미지를 전달해서 표시할 것을 설정할 수 있는 반입니다.
URL: https://docs.unity3d.com/jp/540/ScriptReference/GUIContent.html
예: transform 아이콘이 있는 Fooldout의 클래스를 표시합니다.

/// <summary>
/// アイコン付き階層表示
/// </summary>
public class FoldoutWithIcon
{
        //表示しているか
        private bool _isOpened;
        public void OnGUI()
        {
            //型を取得
            Type typeTransform = typeof(Transform);

            //型を元にアイコン画像の取得
            Texture2D icon = AssetPreview.GetMiniTypeThumbnail(typeTransform);
            //型の名前とアイコンを表示するGUIを作成
            GUIContent iconContent = new GUIContent(typeTransform.Name, icon);

            _isOpened = EditorGUILayout.Foldout(_isOpened, iconContent);
        }
}

끝맺다


잘못된 점이나 이렇게 좋은 점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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