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 줄 코드의 DEV3L - 어떻게, 언제 재구성
크리스티안 클로슨(Christian Clausen)은 기술이 민첩하고 실천적인 기초 지식을 한데 엮는 데 뛰어나다. 이런 기초 지식은 초보자에게는 이해하기 쉽지만 우리 중 가장 나이가 많은 개에게 사고를 불러일으키고 기교를 가르치기에 충분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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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구성 - 코드를 파괴하지 않는 상황에서 나쁜 코드를 좋은 코드로 바꾸는 규칙.만약 네가 자주 이렇게 한다면 효과가 가장 좋고 원가가 가장 낮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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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부호
Time is expensive, make easy to read
Make change easy, then make easy change
가독성-코드가 의도를 전달하는 능력서비스 용이성-고유의 위험 변경
Readability over Performance
(except when performance mat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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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칙.
규칙-오행
규칙 - 호출 또는 통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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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칙. - 처음에만.
if
는 함수 중의 첫 번째 일일 것이다
규칙 - If 및 Else 사용 안 함
제어되지 않은 데이터 형식을 검사하지 않는 한
if-else
하드코딩으로 결정Push Code Into Classes
재구성 모드는 Replace Type Code With Classes
의 확장으로규칙-영원히 스위치를 사용하지 마라
어떠한 상황에서도 기본값과 반환이 없는 경우
규칙 - 인터페이스에서만 상속
Favor object composition over inheritance
IDE는 사용되지 않은 코드를 나타냅니다. 삭제합니다!규칙 - 일반 조건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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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 모델은 강력한 재구성 도구다.
규칙. - 하나밖에 없는 인터페이스.
규칙 - Getter 또는 setter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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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w of Demeter - Don't talk to strangers
Getters mask violations
규칙-영원히 공통된 접미사는 없어야 한다
진실한 세계
실행 순서
Listen to compiler's output, including its warnings
다중 스레드로 가변 데이터 공유 방지제로 컴파일러 경고 - 파창 이론
주석은sus, 냄새이며, 불결한 코드의 제취제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코드만 논평할 수 없는 내용--왜 평론을 해요, 평론이 아니라.
Code is a liability
"복잡성 추가-""기술 채무"""그 어떠한 미사용 물건도 잠재력이 어떻든지 간에 일종의 지출일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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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통성과 최적화는 단순성을 희생한다. 불리한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예방 조치를 취한다.
상상 속의 문제가 아니라 눈앞의 문제만 해결하다
Maximize amount of work not done
별도의 증명이 없는 한 코드는 유효합니다. 읽을 수 있는 대가로 너무 빠른 성능 최적화를 피하고 최적화가 필요할 때 성능 테스트를 설정합니다.격리 최적화 코드 # 마력
만약 그것을 좋아지게 할 수 없다면, 그것을 돋보이게 해라
코일 복잡도는 테스트 횟수의 하한선이다. 코드의 모든 경로에 코일 복잡도가 있다.
Improving through small steps is what refactoring is about
규칙 개요
if
시작할 때만 if
와 else
함께 사용하지 마십시오.switc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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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 간행물 이벤트:,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다섯 줄 코드의 DEV3L - 어떻게, 언제 재구성),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dev3l/dev3l-on-five-lines-of-code-how-and-when-to-refactor-5a1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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