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그래 픽 인터페이스의 JFrame,JLabel,JButton 상세 설명
package Demo03;
import javax.swing.*;
import java.awt.*;
public class JFrame01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JFrame f = new JFrame(" Swing ");
Dimension d = new Dimension(); // Dimension , Frame
d.setSize(230,80); // set d
f.setSize(d); // JFrame Dimension ,
f.setBackground(Color.WHITE); //
Point p = new Point(300,200); // ,
f.setLocation(p); // , ,
f.setVisible(true); //
/*
//f.setVisible(true);
,
//f.setSize() f.setLocation() ,
, ,
//f.setBackground(Color.WHITE);
*/
}
}
코드 캡 처:실행 결과:
코드 에 따라 한 번 두 드 린 후에 일부 코드 를 주석 하여 오류 알림 이나 실행 결 과 를 봅 니 다.
이런 각도 에서 공부 해도 돼 요.
둘째,JLabel
package Demo03;
import javax.swing.*;
import java.awt.*;
public class JFrame02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JFrame frame = new JFrame("Welcome to Libra's learning space."); // ,
JLabel lab = new JLabel("It is inside of learning space.",JLabel.CENTER); // ,
frame.add(lab); //
frame.setSize(500,300); //
frame.setBackground(Color.WHITE); //
frame.setLocation(300,200); //
frame.setVisible(true); //
/*
//frame.add(lab);
, , , ,
//JLabel lab = new JLabel("It is inside of learning space.",JLabel.CENTER);
java , , , new ,
,
*/
}
}
코드 캡 처:실행 결과:
3.JButton
package Demo03;
import javax.swing.*;
import java.awt.*;
public class JFrame03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JFrame frame = new JFrame("Welcome to Libra's learning space."); // ,
JButton but = new JButton("It is Button."); //
JLabel lab = new JLabel("This is Libra's learning space.",JLabel.CENTER); //
frame.add(but); //
frame.add(lab); //
frame.setSize(500,300); //
frame.setBackground(Color.WHITE); //
frame.setLocation(300,200); //
frame.setVisible(true); //
but.setBounds(0,0,100,50); //
lab.setBounds(0,0,50,50);
/*
, , , ,
int ,
// but.setBounds(x,y,width,height);
,
,
// JButton but = new JButton("It is Button.");
// JButton but = new JButton();
// but.setLabel("It is Button.");
,
*/
}
}
코드 캡 처:실행 결과:
소결
도형 화 된 인터페이스 에 도달 하려 면 그림,문자 등 을 보 여 주 는 것 이 목적 이다.
이런 것들 은 근거 없 이 만들어 지지 않 습 니 다.그 용 기 를 불 러 올 수 있 는 용기 가 필요 합 니 다.즉,창 입 니 다.다음 에 보 여 드릴 내용 은 모두 이 창,창 에 있 습 니 다.
창 은 표시 할 수 있 지만 컴퓨터 가 어떻게 될 지 모 르 기 때문에 우리 스스로 스타일 을 설정 해 야 합 니 다.
스타일 의 설정 은 부족 할 수 있 습 니 다.일반적으로 부족 하면 잘못 보고 하지 않 습 니 다.기본 값 만 있 기 때문에 부족 하면 기본 값 으로 설정 합 니 다.예 를 들 어 창 바탕색,크기,위치 등 입 니 다.
창의 모양 등 은 모두 스스로 설정 할 수 있 고 구체 적 으로 는 공식 문 서 를 조회 하여 주동 적 으로 학습 할 수 있다.
JLabel 에 서 는 텍스트 뿐만 아니 라 그림 도 설정 할 수 있 으 며,이미지 데 이 터 를 byte 배열 로 설정 할 수 있 습 니 다.
그러면 JLabel 이 가능 한 이상 JButton 에서 도 가능 합 니 다.구체 적 으로 는 공식 문 서 를 찾 아 볼 수 있 습 니 다.
자바 그래 픽 인터페이스 의 JFrame,JLabel,JButton 에 대한 자세 한 설명 은 여기까지 입 니 다.자바 JFrame,JLabel,JButton 에 관 한 더 많은 내용 은 저희 의 이전 글 을 검색 하거나 아래 의 관련 글 을 계속 찾 아 보 세 요.앞으로 많은 응원 부 탁 드 리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JPA + QueryDSL 계층형 댓글, 대댓글 구현(2)이번엔 전편에 이어서 계층형 댓글, 대댓글을 다시 리팩토링해볼 예정이다. 이전 게시글에서는 계층형 댓글, 대댓글을 구현은 되었지만 N+1 문제가 있었다. 이번에는 그 N+1 문제를 해결해 볼 것이다. 위의 로직은 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