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전송하기 전에 사용한 자산에 대한 해설
날과 씨
Unity를 시작한 지 약 두 달이 지나면 안드로이드는 앱 내 유료 기능이 있는 앱을 발송할 수 있다.
유니티라는 개발 플랫폼이 우수하고 응용 제작에 필요한 프로젝트가 자산 도입을 통해 작업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자산 8개를 감사한 마음으로 소개하고 싶다.
컨디션
GodTouch(무료)
[Unity Asset] GodTouch - Unity는 편집기에서 터치하는 동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천부라의 관
이 자산을 활용하면 Unity에서의 테스트와 실제 테스트를 빈틈없이 실현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기에 설치한 후 어떤 오류가 생길까 생각했는데 터치스크린, 드래그 앤 드롭이 문제 없이 움직이고 있어 감동적이었다.
GodTouch 사용 시
GodTouches.GodPhase.Cancel
고장이 났을 때 스마트폰에서 전화가 발생하는 등 상황에서도 대응할 수 있다면 감사하다.다음 애니메이션 GIF에서 이 GodTouch는 효과와 공을 클릭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리고 헤드셋 효과를 나타내는 스크립트는 이렇다.
TouchEffect.cs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ouchEffect : MonoBehaviour
{
[SerializeField]
private ParticleSystem TouchParticle;
void Update()
{
var phase = GodTouches.GodTouch.GetPhase();
if (phase == GodTouches.GodPhase.Began)
{
var TouchPosition = Camera.main.ScreenToWorldPoint(GodTouches.GodTouch.GetPosition()) + new Vector3(0, 0, 10);
TouchParticle.transform.position = TouchPosition;
TouchParticle.Emit(1);
}
}
}
테르슈르 블로그의 헤드셋 효과 문장의 각본을 조합하여 제작하다.[Unity] 클릭 위치에 효과 - 초현실 블로그
우선, 공사, 미끄럼 위치의 좌표를 얻으려면
Camera.main.ScreenToWorldPoint(GodTouches.GodTouch.GetPosition())
미리 기억하면 되고 나중에 쉽게 이루어질 수 있을 것 같아요.DOTween
DOTween(HOTween v2) - 자산 스토어
Tween 자산 하면 이거예요?공이 떨어질 때나 공과 공이 연결된 곳에는 DOTween을 사용한다.
시부야 근처 통신씨의 DOTween에 대한 기사입니다.를 참고했습니다.
동시에 DOTween은 실행 지연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시부야 근처 통신. - DOTween이 준비한 딜레이 실행이 편리해요.
이번 응용 프로그램에서 실시된 지연 집행 기능은 거의 모두 이 기능으로 실시되었다.가독성도 높아 감사합니다.
MaterialUI(유료 50달러)
MaterialUI 자산 스토어
이번에 앱을 만들 때 하고 싶은 거는요.
나는 내가 생각한 새로운 조작 방법으로 하고 싶다.
따라서 UI(버튼 및 대화 상자 등)에 관심이 없습니다.
플랫 디자인의 UI 자산이 있는지(플랫 디자인으로 제작 예정)를 찾다가 이게 좋을 것 같아 제작 시간을 줄일 수 있다면 돈을 내야 한다는 신념을 샀다.시간은 돈이다.
MaterialUI를 사용한 결과 전체 디자인도 평면 디자인→소재 디자인으로 변경되었다.일련 탁생.
사용법에 대해서는 자산 내 엑ample과비디오 검색를 통해 배웠다.UI 주변에서 정말 이 자산으로 살았어요.
예를 들어 위의 애니메이션 GIF에 나타난 대화상자는 아래의 함수를 눌렀을 때만 호출됩니다.
public void OnCreditButtonClicked()
{
DialogManager.ShowAlert("This software includes the work that is distributed in the Apache License 2.0\n"
+ "(c) 2017 Ippei Kato",
() => {}, "OK", "Credits", MaterialIconHelper.GetIcon(MaterialIconEnum.CREATE));
}
유료로 살 수 없지만 그래도 한번 써보고 싶다면 구 버전이지만 Giithub에서 해볼 수 있다.InvexGames/MaterialUI : MaterialUI is a UI kit for Unity that follows Google's official material design guidelines.
금방 샀는데 이쪽은 잘 모르겠어요.
Obfuscator(유료·$60)
Obfuscator-자산상점
난독화 도구입니다.이걸 쓰면 판독이 안 된다는 건 아니지만 이걸 쓰면 판독이 귀찮아질 것 같아.
간단하게 처리할 수 없는 현상을 처리하는 사람이 드물기 때문에 나는 이것만으로도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도 이걸 쓰면 좋은 것도 나쁜 것도 없이 안심할 정도로 샀어요.
구글 모바일 AdsPlugin(무료)
시작 설명서 | Admob by Google
iOS와 안드로이드에 배너 광고와 인터페이스 광고를 보내기 위한 자산이다.
이 API는 iOS를 설치할 때 막혔습니다.
[Unity, iOS] AdMob을 넣으면 Module'Google Mobile Ads'not found입니다.도저히 지워지지 않아 골치 아프다.naichi's lab
Add Files to "Unity-iPhone"... 를 참고하십시오.
이 창에서
Options
를 열고 Copy items if needed
에서 선택하십시오!!반드시
Copy items if needed
검사 후에 Add 키를 눌러야 한다(중요하기 때문에 두 번 말했다)그러나 윈도우즈로 구축한 후 Xcode를 받을 때마다 귀찮아서 상술한 방법으로 Add 폴더를
유닛 옆
Plugins/iOS
에 넣기GoogleMobileAds.framework
.MacOS에서 체크
Copy items if needed
를 한 후 Add 버튼을 눌러 생성된 GoogleMobileAds.framework
폴더를 Plugins/iOS
에 넣으십시오.나의 경우 제조된 PC가 윈도이기 때문에 MacOS에서 생성된
GoogleMobileAds.framework
폴더를 윈도우즈의 유닛 프로젝트Plugins/iOS
에 잠시 넣었다.Unity IAP Store package 1.9(무료)
Unity가 공식적으로 코드를 쓰지 않아도 앱 내에서 요금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통신 주위의 무선망이 정말 큰 도움이 되었다.
설치~
Unity: 어플리케이션 내 스토어를 최소한의 스크립트로 구현
iOS 테스트, 설치 시 고려할 사항 중 하나
에바스의 사람: Unity에서 코드를 쓰지 않고 앱에서 요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인용 부분을 알아채지 못해 iOS 앱 발송이 열흘가량 늦게 시작됐다.
아이튠즈 커넥트의 콘택트, 택스, 뱅킹에 로그인하지 않으면 유료 API 테스트를 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iOS 테스트, 설치 시 고려 사항 2
또 하나는 iOS가 비소비형 프로젝트의 복구 기능을 실현했다는 점이다.이 점에 관해서 우리는 인코딩을 하지 않았다. 비록 소량의 인코딩일 뿐이지만.
UnityIAP IAP 버튼을 사용한 비소비 항목의 복구 대응
iOS는 그런 면에서 힘들지만 안드로이드는 정말 인코딩이 없어요. 예전에는 몰랐지만 편해요.
Social Connector(무료)
anchan828/social-connector : Social Connector
공유 버튼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1프레임을 기다릴 수 있지만 지난번에 찍은 사진이 나오기 때문에 1초를 기다렸다가 셰어 기능을 불러야 한다.
[소셜 커넥터] 이미지가 있는 트위터를 Unity에서 처리할 수 없는 경우 | 스토리지 정리
I2 Localization(요금: 48달러)
I2 Localization 자산 스토어
다국어 자산.이 자산은 응용 프로그램을 발송한 후 추가 기능으로 실시되었다.
일본어 응용 프로그램만 일주일 만에 영어, 중국어(번체자), 중국어(간체자)를 실현했다.
(※ 기계 번역이기 때문에 전부 정확한 번역은 아닙니다.)
이 자산을 얼마나 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아래 URL에서 쓸모없이 커진 BGM 유튜브의 소개 영상을 볼 수 있다.
Trailer: I2 Localization For Unity UI, NGUI, TextMeshPro, DF-GUI - Youtube
수첩은 이쪽입니다.영어지만 이미지와 애니메이션 GIF를 많이 사용해 상당히 통속적이고 알기 쉽게 기재했다.
I2LocalizationManual
일본어가 너무 좋다면 요코하마의 사용법을 적은 글을 읽어보자.
하마켄 100% 개발: Unity 어플리케이션의 현지화 대응 I2 Localization 중 하나
다국어로 대응하는 기능은 여러 가지가 있어요.
- 간단한 번역
- Google Spread sheet과 입출력 관리 가능
-iOS 안드로이드의 언어 설정에 해당하는 언어를 자동으로 선택합니다.스크립트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Localize 구성 요소와 Text 구성 요소를 동일한 위치에 연결하여 해당 Key 이름을 설정합니다.
- 언어에 따라 Font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언어에 따라 텍처, 오디오 클립, 게임오브젝트 등을 변경할 수도 있다.
- 키를 설정하면 스크립트에서 텍스트 데이터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다른 기능도 있지만 제가 쓰는 것은 이것뿐입니다.
스크립트에서 문자열을 가져오려면
I2.Loc.ScriptLocalization.Get("キー名")
스크립트 측면에서 표시 언어를 변경하려면LocalizationManager.CurrentLanguage = LanguageName;
대본을 쓸 때 이것만으로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최후
자산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Partical이 남아있다면 공짜 Partical을 개조해 이 정도만 사용하고 있다.
이번에는 시뮬레이터 앱이기 때문에 다음에는 최소한의 게임 기능을 갖춘 앱을 만들고 싶다.
제작된 어플리케이션
시뮬레이터와 유사하다.
iOS: https://itunes.apple.com/jp/app/id1195565268
google play: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eath.FourLinksSimulator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전송하기 전에 사용한 자산에 대한 해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feath/items/72d14454a0246885b11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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