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뜨려 울기 전에 HoloLens 실제 기기에 케이블 없이 앱 배포

소개



꽤 높은 HoloLens입니다만, 미래를 보고 싶기 때문에 무심코 포치해 버렸습니다.
즉시, 간단한 응용 프로그램을 인터넷 기사를 참고로 USB 케이블로 배포! 라고 할 때, PC와 HoloLens를 연결하고 있는 케이블을 걸어 히야리라는 경험을 했습니다(땀) 위험하다.
이 기사에서는 그런 HoloLens를 떨어뜨려 우는 위험을 주저하기 위해 Wifi를 통한 배포에 대해 씁니다.

환경


  • Windows 10 64bit
  • Unity 5.5.0f3
  • HoloLens (Development Edition)
  • VisualStudio2015
  • Wifi

  • 전제



    이 기사에서는 USB 케이블로 실제 기계 배포가 이루어졌다고 가정합니다.
    그래서 앱 생성, 빌드, 최초 배포 시 설정은 생략합니다.
    덧붙여서 나는 아래의 페이지를 참고로 했습니다.
    h tp // w w. 뾰족하고 r. 네 t/s매l/호오 s/002

    Wifi를 통한 배포



    절차 자체는 htps : //에서 ゔぇぺぺr. 미 c 로소 ft. 코 m / 엔 우 s / 우 엔드 ws / 호 g 등 p 히 c / 호 g 등 ms_100
    의 Chapter 5에 쓰여져 있지만 Unity에서 Visual Studio solution을 출력한 곳부터 시작합니다.
  • 출력한 Visual Studio solution을 시작하고 빨간색 프레임으로 둘러싸인 부분을 Remote Machine으로 변경합니다. (USB 연결의 경우는 Device입니다)
               
  • Remote Machine으로 변경하면 아래 그림의 리모트 접속의 설정 화면이 나오므로, Address에 입력하는 IP를 HoloLens로 조사합니다.

                                         
  • HoloLens를 시작하고 Settings→Network & Internet→Advanced Options를 선택합니다.
                    
             
             
  • 표시된 IPv4 address를 메모해, 방금전의 리모트 접속의 설정 화면에 입력해,Select를 누르.
                          
                                                           
  • Remote Machine을 누르면 배포 프로세스가 수행되고 배포가 완료된 후 앱이 시작됩니다. 디버깅을 시작하지 않으려면 Debug → Start without debugging으로 시작하십시오.


  • IP 설정을 잘못하면



    일단 IP를 설정하면 리모트 접속의 설정 화면이 나오지 않으므로, IP의 설정 에러가 나왔을 경우는 이하의 순서로 수정합니다.
    ("Hey Cortana, What's my IP address?"에서 취득한 IP가 LAN의 구성 관계?에서 잘못되었기 때문에 빠졌습니다.)
    1. Solution Explorer에서 앱 프로젝트 선택
                            
    2. Project→(프로젝트명) Properties를 선택
          
    3. 표시된 프로젝트 설정 화면의 Debug에 IP 설정이 있으므로 수정합니다.


    결론



    HoloLens를 떨어뜨려 우는 리스크를 주저함과 동시에 HoloLens를 쓰면서 배포할 수 있으므로, 한 적이 없는 분은 꼭 시험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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