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구조 (9)
2500 단어 데이터 구조
삽입 시퀀스 를 지정 하면 두 갈래 검색 트 리 를 유일 하 게 확인 할 수 있 습 니 다.그러나 주어진 두 갈래 검색 트 리 는 다양한 삽입 서열 로 구 할 수 있다.예 를 들 어 각각 시퀀스 {2, 1, 3} 과 {2, 3, 1} 에 비 어 있 는 이 진 트 리 를 삽입 하면 같은 결 과 를 얻 을 수 있 습 니 다.따라서 입력 한 각종 삽입 시퀀스 에 대해 서 는 같은 두 갈래 검색 트 리 를 만 들 수 있 는 지 판단 해 야 합 니 다.
입력 형식:
몇 개의 그룹 테스트 데 이 터 를 포함 하 는 지 입력 하 십시오.각 조 데이터 의 첫 줄 에 두 개의 정수 N 을 드 립 니 다. (≤ 10) 과 L 은 각각 각 서열 에 요소 가 삽 입 된 개수 와 검사 가 필요 한 서열 개수 이다.두 번 째 줄 은 빈 칸 으로 구 분 된 정수 N 개 를 초기 삽입 시퀀스 로 보 여 줍 니 다.마지막 으로 L 줄 은 줄 마다 N 개의 삽 입 된 요 소 를 보 여 주 며 L 개의 검사 가 필요 한 시퀀스 에 속 합 니 다.
간단하게 말하자면, 우 리 는 모든 삽입 서열 이 1 에서 N 까지 의 배열 이 라 고 보장 한다.N 이 0 일 때 표지 입력 이 끝 났 습 니 다. 이 데 이 터 는 처리 하지 마 십시오.
출력 형식:
각 그룹 에 검사 해 야 할 시퀀스 입 니 다. 생 성 된 이 진 검색 트 리 가 초기 시퀀스 와 같 으 면 "Yes" 를 출력 합 니 다. 그렇지 않 으 면 "No" 를 출력 합 니 다.
입력 예시:
4 2
3 1 4 2
3 4 1 2
3 2 4 1
2 1
2 1
1 2
0
출력 예시:
Yes
No
No
#include "stdio.h"
#include "stdlib.h"
//
typedef struct TreeNode *Tree;
struct TreeNode{
int v;
Tree Left,Right;
};
//
Tree MakeTree(int N);
//
Tree Insert(Tree &T,int V);
//
Tree NewNode(int V);
//
int Judge(Tree T,Tree TT);
//
void FreeTree(Tree T);
int main()
{
int N,L,i;
Tree T;
scanf("%d",&N);
while(N){
scanf("%d",&L);
T=MakeTree(N);
for(i=0;iT->v)
T->Right=Insert(T->Right,V);
else
T->Left=Insert(T->Left,V);
}
return T;
};
//
Tree NewNode(int V){
Tree T=(Tree)malloc(sizeof(struct TreeNode));
T->v=V;
T->Left=T->Right=NULL;
return T;
};
//
int Judge(Tree T,Tree TT){
if((T==NULL)&&(TT==NULL))return 1;
else if(((T==NULL)&&(TT!=NULL))||((T!=NULL)&&(TT==NULL))) return 0;//
else if((T!=NULL)&&(TT!=NULL)&&(T->v!=TT->v)) return 0;//
else return (Judge(T->Left,TT->Left)&&Judge(T->Right,TT->Right));
};
//
void FreeTree(Tree T){
if(T->Left) FreeTree(T->Left);
if(T->Right) FreeTree(T->Right);
free(T);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정수 반전Udemy 에서 공부 한 것을 중얼거린다 Chapter3【Integer Reversal】 (예) 문자열로 숫자를 반전 (toString, split, reverse, join) 인수의 수치 (n)가 0보다 위 또는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