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면 보기에 대한 사용자 정의 노트

892 단어 C#Unityeditortech
이 페이지에는 Unity의 장면 보기용 프로그램에서 발생한 모든 조사가 기록되어 있다

1. 장면 보기의 크기 가져오기


// シーンビューのスクリーン幅を取得
var width = UnityEngine.Screen.width;

// シーンビューのスクリーン高さを取得
var height = UnityEngine.Screen.height;

2.'월드 좌표'를'화면 좌표'로 전환


// スクリーン座標を取得する
var screenPos = UnityEngine.RectTransformUtility.WorldToScreenPoint(worldCamera, worldPos);

3. 화면 좌표를 World 좌표로 변환


※ 필기를 반쯤 했어요.
UnityEngine.RectTransformUtility.ScreenPoint ToRay(world Camera, screenPos) 방법 사용

4. Hierrarchy에서 객체 삭제


장면 보기에서 작동하는 스크립트에 GameObject.DestroyImmediate 방법을 사용합니다.
또한 일반적인 방법GameObject.Destroy을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Destroy may not be called from edit mode! Use DestroyImmediate inste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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