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eJS 1.0.0: ScalleBitmap 클래스 확장형 비트맵
8582 단어 CreateJSJavaScript
ScaleBitmap
클래스는 이름과 같이 신축위도를 나타낸다.이 클래스는 3개의 비트맵을 사용합니다×3개의 직사각형 구역으로 나뉘어 구역에 따라 신축 방식을 바꾸는'9슬라이스 방법이라고 한다.CreateJS 문서에서 본 것을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사실 CreateJS의 표준 라이브러리에는 없습니다.
ScaleBitmap
클래스는 EaselJS 라이브러리를 다운로드할 때의 "extras"폴더에 저장됩니다.신축법
9 슬라이스는 사각형의 내용을 수평, 수직 두 직선으로 각각 9개의 사각형 구역으로 나눈다(그림001).
그림001 ■ 내용을 9개의 직사각형 구역으로 나눈다
그리고 위치에 따라 9개의 직사각형은 다음과 같이 신축된다(그림002).
그림 002 ■ 9슬라이스로 확대한 내용
9 절편이 작용하는 전형적인 것은 각원형의 신축이다.사각 영역을 유지하면 신축해도 각원의 반지름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주요한 방법과 문법 ScaleBitmap
반에서 주로 사용하는 것은 구조기와 ScaleBitmap.setDrawSize()
방법이다.ScaleBitmap()
구조기가 이미지에서 9비례의 사이즈를 만드는 데 규정된 실례.
구조기
ScaleBitmap(imageOrUri, scale9Grid)
매개 변수
ScaleBitmap(imageOrUri, scale9Grid)
imageOrUri
: 표시할 이미지의 소스 객체 또는 URI입니다.Image
또는 Canvas
이다.Video
대상을 생성하고 Image
속성에 분배한다.ScaleBitmap.image
: 9표도를 나타내는 중앙구역scale9Grid
대상.rectangle
방법이다.메서드
setDrawSize(newWidth, newHeight)
매개 변수
ScaleBitmap.setDrawSize()
: 인스턴스의 새 폭을 그립니다.newWidth
: 실례를 묘사하는 새로운 높이.샘플 코드 newHeight
클래스를 사용하려면CreateJS 표준 라이브러리와 다운로드한 ScaleBitmap
를 ScaleBitmap.jp
요소로 읽으십시오.
) 문서<script src="https://code.createjs.com/1.0.0/createjs.min.js"></script>
<script src="./lib/ScaleBitmap.js"></script>
EaselJS의 extraas/ScolBitmap 폴더에 각환의 도례 이미지를 슬라이스하고 신축샘플 코드(그림003)을 추가했다.
그림 003 ■ 그림의 그림을 슬라이스9
샘플 코드를 ECMAScript 2015(ES6)로 변경하는 구문은 다음 코드 001입니다.Canvas를 클릭할 때마다 범례 이미지의 크기가 임의로 변경됩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사각 원의 반경은 원래의 모습이다.다음 견본 001은 jsdo입니다.it에 싣다.
코드001 ■클릭할 때마다 그림의 크기를 무작위로 변경합니다
let stage;
function init() {
const url = 'ScaleBitmapImage.png';
const centerRect = new createjs.Rectangle(12, 12, 5, 10);
stage = new createjs.Stage("canvas");
const image = new Image();
image.addEventListener('load', (event) => stage.update());
image.src = url;
const scaleBitmap = new createjs.ScaleBitmap(image, centerRect);
scaleBitmap.setDrawSize(200, 300);
stage.addChild(scaleBitmap);
stage.addEventListener('stagemousedown', (event) => {
scaleBitmap.setDrawSize(Math.random() * 300 + 100 | 0, Math.random() * 100 + 60 | 0);
stage.update();
});
}
document.addEventListener('DOMContentLoaded', init);
샘플001 ■CreateJS 1.0.0: Using Score Bitmap class
>> judo.it
이 그림의 자바스크립트 코드는CreateJS의 anniversarycodepen으로 다음 견본 002에 사용됩니다.
샘플 002 ■ Happy2yers, Chris
See the Pen Happy 2 years, Chris by CreateJS ( @createjs ) on CodePen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reateJS 1.0.0: ScalleBitmap 클래스 확장형 비트맵),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FumioNonaka/items/b36a7fcea1f5410cb44e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script src="https://code.createjs.com/1.0.0/createjs.min.js"></script>
<script src="./lib/ScaleBitmap.js"></script>
let stage;
function init() {
const url = 'ScaleBitmapImage.png';
const centerRect = new createjs.Rectangle(12, 12, 5, 10);
stage = new createjs.Stage("canvas");
const image = new Image();
image.addEventListener('load', (event) => stage.update());
image.src = url;
const scaleBitmap = new createjs.ScaleBitmap(image, centerRect);
scaleBitmap.setDrawSize(200, 300);
stage.addChild(scaleBitmap);
stage.addEventListener('stagemousedown', (event) => {
scaleBitmap.setDrawSize(Math.random() * 300 + 100 | 0, Math.random() * 100 + 60 | 0);
stage.update();
});
}
document.addEventListener('DOMContentLoaded', init);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reateJS 1.0.0: ScalleBitmap 클래스 확장형 비트맵),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FumioNonaka/items/b36a7fcea1f5410cb44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