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프로그래밍 그까짓 것》 독서노트(셋째)--static,this,추상류,인터페이스와 가방

7049 단어 static
1. static
1) 정적 변수: Java VM은 정적 변수에 대해 별도의 저장 공간을 열기 때문에 모든 대상 내부의 정적 변수는 메모리에서 같은 주소를 가리킨다. 그러면 어느 대상이 이 구성원 변수를 바꾸든지 모든 대상에서 이 구성원 변수의 값이 변화한다.호출 방법은 일반적으로
  .    (  )

2) 정적 방법: 정적 방법 내부에서 정적 구성원 변수만 사용할 수 있으며 호출하는 방법:
  .   (  )

3) 정적 코드 블록: 정적 코드 블록은 이 클래스가 처음 사용될 때 한 번 실행되고 이후에는 다시 실행되지 않습니다.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public class StaticBlock{

    static{

        System.out.println("     !");

    }

}

2.final
1)final 데이터:final 수식된 데이터는 상수로 한 번만 값을 부여할 수 있으며 보통 static로 성명한다. 예를 들어:
public final static int MALE = 0;

2)final 방법:final 수식 방법은 덮어쓸 수 없습니다.
3)final류: 상속될 수 없습니다.
3.this
1) 구성원 변수 참조
public class ReferenceVarible{

    private int a;

    

    public void setA(int a){

        this.a = a;

    }

}

2) 인용 구조 방법: 클래스에 하나의 구조 방법만 쓰고 다른 구조 함수는this로 이 구조 방법을 인용한다
public class ReferenceVarible{

    private int a;

    

    public ReferenceVarible(int a){

        this.a = a;

    }



    public ReferenceVarible(){

        this(0);

    }

}

사용할 때this는 구조 방법 내부의 첫 줄에만 실행 가능한 코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4.super
1) 상위 클래스 구성 방법 참조
public subClass(int a){

    super(a);

}

상기 코드는 부류에 하나의 매개 변수의 구조 함수를 호출합니다.
2) 상위 구성원 메서드 참조: 하위 클래스가 상위 클래스 메서드를 덮어쓰거나 상위 클래스 메서드를 호출하려면 super로 코스메틱화(예:
super.test();

5. 추상류
public abstract class A{

    public A(){}

}

추상 클래스는 자신의 구조 함수를 사용하여 대상을 만들 수 없지만 추상 클래스는 대상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기본값은null이며 추상 클래스의 비정상적 속성과 비정상적 방법을 호출할 수 없습니다.
6. 추상적 방법
public abstract void test();

추상적인 방법은 방법체가 없고 존재하는 클래스는 반드시 추상적이어야 하며 하위 클래스가 추상적인 방법을 덮어쓰도록 강요해야 한다(어떤 집의 구조를 제정하고 이 구조를 강제로 준수하며 세부 사항을 실현하는 것과 유사하다).
7. 인터페이스 - 상수 데이터 + 추상적 방법
인터페이스는 하나의 규범이다. 예를 들어 집집마다 홍소고기가 있지만 집집마다 홍소고기의 맛이 다르다. 홍소고기는 인터페이스이고 집집마다 홍소고기는 인터페이스에 대한 실현이다.
인터페이스에서 성명한 방법은 실현될 때 반드시 호출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집집마다 훙사오러우의 맛이 다르지만 고기가 있어야 한다. 그리고 훙사오러우다. 그리고 어떻게 하든지 네가 단 것을 만들어도 나는 그를 훙사오러우라고 부른다.
인터페이스 정의
      interface     [extends     1,    2......]{

        

        

}
public interface USB{

    public static final int V = 5;



    public abstract byte[] readData();

    public abstract void writeData(byte[] data);

}

인터페이스의 실현
      [   ] class    [extends    ] implements     1,    2......
public class Computer implements USB{

    int memorySize;

    

    public byte[] readData{

        //     

    }



    public void writeData{

        //     

    }

}

8. 가방
1) 패키지: 선언된 클래스를 패키지에 넣습니다. 즉, 클래스에 패키지 이름을 지정합니다.
package   1[.  2[.  3......]];

package.game.bubble.ui는 해당 경로\game\bubble\ui
패키지 문장은 반드시 프로그램 코드의 첫 번째 실행 가능한 코드가어야 한다
포장된 문장은 최대 한 마디밖에 없다.
2) JDK 패키지 컴파일 및 실행
javac -d            
//   :PackageClass.java
package chapter8;
public class PackageClass{
  //
}

javac -d d:\ PackageClass.java

위 명령은 PackageClass 클래스를 class로 컴파일하고 생성된 class 파일 D 디스크 루트 디렉토리를 생성합니다.이 클래스를 실행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java   .  
java chapter8.PackageClass

3) 인라인 패키지
import   1.[.  2[.  3......]].  |*;

import은 현재 가방 아래의 클래스만 도입하고, 이 가방 아래의 하위 가방 안의 클래스는 도입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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