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lib-rpg 메뉴 만들기

이렇게 자주 쓰는 건 처음 뿐이라고 생각하지만…

수당 점진적으로 만드는 것으로, 우선은 기본 메뉴 창
WindowMenu 클래스

WindowMenu 샘플
window1 = rpg.WindowMenu
        menus: [
            {name:'ほえほえ', fn:@hoehoe.bind(@)}
            {name:'menu2', fn:@menu2.bind(@)}
        ]



(무무, Qiita는 달마다 업로드 사이즈 왔어…)

커스터마이즈하는 파라미터로서는, 위치와 사이즈도 있지만, 칼럼수와 행수에, 페이지의 대응도 하지 않으면.
이벤트 관련도 작성해, 구현했으므로 또 그 근처를 써 두고 싶다. (기억)

메뉴를 선택할 수 없는, 그레이아웃의 대응이라도 필요해.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