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lib-rpg 메뉴 창 작성 계속
11822 단어 tmlib.jsCoffeeScript
범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그럼, 우선 표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부분이 여러가지 없기 때문에 작성중.
구현하고 싶은 것의 예정
라든지…
SceneMain.coffee
tm.define 'SceneMain',
superClass: rpg.SceneBase
# 初期化
init: ->
# 親の初期化
@superInit(name:'SceneMain')
@window1 = rpg.WindowMenu
active: true
cols: 1
rows: 2
menus: [
{name:'Menu1',fn:-> console.log '1'}
{name:'Menu2',fn:-> console.log '2'}
]
@addChild @window1
@window2 = rpg.WindowMenu
active: true
cols: 2
rows: 1
x: @window1.right
menus: [
{name:'Menu1',fn:-> console.log '1'}
{name:'Menu2',fn:-> console.log '2'}
]
@addChild @window2
@window3 = rpg.WindowMenu
active: true
cols: 2
rows: 2
y: @window1.bottom
menus: [
{name:'Menu1',fn:-> console.log '1'}
{name:'Menu2',fn:-> console.log '2'}
{name:'Menu3',fn:-> console.log '3'}
]
@addChild @window3
@window4 = rpg.WindowMenu
active: true
cols: 2
rows: 2
x: @window3.right
y: @window3.top
menus: [
{name:'Menu1',fn:-> console.log '1'}
{name:'Menu2',fn:-> console.log '2'}
{name:'Menu3',fn:-> console.log '3'}
{name:'Menu4',fn:-> console.log '4'}
]
@addChild @window4
@window5 = rpg.WindowMenu
active: true
cols: 3
rows: 3
x: @window3.left
y: @window3.bottom
menus: [
{name:'Menu1',fn:-> console.log '1'}
{name:'Menu2',fn:-> console.log '2'}
{name:'Menu3',fn:-> console.log '3'}
{name:'Menu4',fn:-> console.log '4'}
{name:'Menu5',fn:-> console.log '5'}
]
@addChild @window5
왼쪽 가장자리에 커서가 있을 때 더 왼쪽을 누르면 어떻게 움직이는가? 토카
칼럼이나 행에 의해 더욱 바뀌기 때문에 ... 여러가지 힘든
좋은 방법 없을까~라든지 생각하면서, 열심히 조건 분기로 보통으로…조작입니다.
이 처리 자체는, RGSS(Ruby)로 이전 같은 것을 쓰고 있으므로, 그것을 보면서 작성><
아직 페이지 네이션을 할 수는 없지만 행 열은 이것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슬슬 터치 조작에 대응하려고 했지만, 뭔가 잘 가지 않고…
어쨌든 tmlib.js 0.1.8에서는, origin(표시 위치의 기점)을 0,0(좌상)으로 하면, 터치 이벤트의 범위 판정이 잘 가지 않는 것 같다.
origin은 디폴트가 중심(0.5, 0.5)이 되어 액션이라든지 슈팅이라든지 컨디션 좋은 느낌이라고 생각한다.
RPG에는 별로 관계없는 것 같지만… 애니메이션을 시키게 되면 편리할까~?
그래서, 조금 수정하면 할 수 있었지만…
갑자기, 시기 버전? 의 0.2.0 대응으로 하기로 했습니다.
AssetManager 가 바뀌고 , 이전에 쓴 json 의 로드 처리라든지 여러가지 고쳤습니다만, 그 이외는 보통으로 움직였습니다. namespace 라든지 일단, 보이는 범위는 고칠 생각.
(아직 클래스 수도 10여 개이므로 지금 안에…)
그리고는, 스마트 폰으로 동작 확인도 지금 안으로 해 둘까?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tmlib-rpg 메뉴 창 작성 계속),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Fukuyama/items/c01266a111b73162016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