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이 Fusion 360을 시작하도록 새 스크립트 만들기

개시하다


파이토존 모바일 퓨전 360으로 리히노케로스+Grasshop per(or Pynamo)와 다이나모식 모델링을 하려고 시작한 학습 노트입니다.
이 글은 Fusion 360에 새 스크립트를 만들고 그 내용을 확인하는 방법만 적혀 있다.각본의 편집에 관해서는 앞으로 다른 기사로 쓸 계획이다
다음 글

이른바 Fusion 360 API

  • Technology Perspective from Japan 파이썬으로 Fusion 360을 이동하여 스케치 2개에 원을 그립니다.
  • Fusion 360 API: 개요
  • 새 스크립트 만들기


    도구 태그 > 스크립트 실행 및 매크로 로드
    Autodesk Forge 워크숍 Fusion 360 API
    클릭하여 만들기

    Python을 선택하고 스크립트 이름, 설명, 작성자를 입력하고 만들기를 누르십시오

    스크립트가 내 스크립트에 추가됨

    실행 후 대화 상자가 표시되며 OK 를 누르면 스크립트만 종료됩니다.

    스크립트 내용 확인


    스크립트 및 매크로 로드 대화 상자를 다시 열고 작성한 스크립트를 선택하고 편집을 클릭합니다.
    #Author-Reisyu
    #Description-初めてのスクリプト
    
    import adsk.core, adsk.fusion, adsk.cam, traceback
    
    def run(context):
        ui = None
        try:
            app = adsk.core.Application.get()
            ui  = app.userInterface
            ui.messageBox('Hello script')
    
        except:
            if ui:
                ui.messageBox('Failed:\n{}'.format(traceback.format_exc()))
    

    총결산


    이 보도는 단지 이런 내용뿐이다.저는 1046791510부터 공식 문서의 샘플을 바탕으로 공부하고 싶습니다.
    다음 글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