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hop에서 카라코레용 LUT 텍스처 만들기
Unity라든지 UE라든지 oF라든지에서 사용하는 엔지니어가,
디자이너에게 전할 때 용으로 썼습니다.
0. LUT 텍스처?
UnrealEngine의 문서에 알기 쉬운 설명이 실려 있습니다.
htps : // / cs. 그래, 응. 코 m/ㅁ st/JPㄱ/엔기네/렌데린 g/포 stP 로세세펭ぇcts/코 rG등 ㄱ g/그리고 x. HTML
1. Photoshop에 보정 전 LUT 텍스처를 넣습니다.
어떤 크기의 LUT가 있는지는 프로젝트에 따라 확인하십시오.
LUT 256x16.png

LUT 1024x32.png

LUT 512x512

프로그래머용. 대체로 언제나 잊기 때문에 LUT 생성용의 커멘드를 만들었습니다.
htps : // 기 st. 기주 b. 이 m / 내일 s4 / 09b1f5403c63
2. Photoshop 원하는 이미지로 색 보정하기
사용하는 게임 나름의 캡처 이미지를 아래에 둔다.
조정 레이어에서 좋은 느낌이 되도록 색 보정한다.
원본 이미지

적절한 보정 후 이미지

3. 색 보정이 된 LUT 텍스처만 내보내기

→ 이것을 받으면 같은 색 보정 할 수 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hotoshop에서 카라코레용 LUT 텍스처 만들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sus4/items/673bed086408781783d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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