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지향을 혼란스럽게 해석해 본다~ 카레 레시피에 빠져들었다~
2860 단어 객체 지향
좋은 가감 재료도 다해와
오브젝트 지향을 카레 만들기에 비유하여 잡잡하게! ! ! ! ! 해석한 것을! 어딘가 어딘가! 설명하자! 생각합니다!
(자신의 머리 속 정리·언어화가 주된 목적입니다.)
전제
오브젝트 지향이라고 하는 것은 어디까지나 「개념」이며, 특히 정답은 없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잡는 방법은 마치 마치이므로이 기사도
「이 사람은 이런 식으로 파악하고 있구나」・「이런 생각도 확실히 할 수 있네」라고 생각해 주시면.
잘못하면 부드럽게 코멘트 해주세요.
다시 복창하자, 네, 함께. 그래.
야
그럼 가자.
누구를 위해
나(초보자)용입니다.
착각이 있다면 부드럽게 말해주십시오.
개체
객체라고 하는 것은 「물건」이라고 파악해 주세요. 어쨌든 "물건"입니다.
이번에는 카레 재료로합시다.
그렇다면 다음이 객체가 될 것입니다.
여기에서는 위를 정의했습니다만, 정의에 따라서는 카레라이스도 오브젝트가 되기도 합니다.
우선, 「물건」입니다.
수업
여기에서는 클래스를 「역할별로 분류한 것」이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카레가 완성될 때까지의 공정의 1개 1개」를 역할이라고 정의해, 분류합니다.
그러면
대충 이런 것입니까?
이런 식으로 잡으로 분류합니다.
(실무에서는 잡으로 분류해 버리지 않아요!)
속성
속성은 객체 설명입니다.
이번에 말하는 곳의 「재료의 설명」이 됩니다.
class にんじん {
色 = オレンジ色;
味 = 少し甘い;
産地 = 国産;
量 = 1本;
}
방법
메소드는, 실제의 명령(function)에 가치가 있을까 생각합니다.
구체적인 동작(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가)을 지정해, 카레를 만들어 갑니다.
class 調理 {
function 野菜を切る {
具材を揃えるクラス呼び出して切る
}
function 具材を炒める {
具材を揃えるクラスを呼び出して切る
}
function 煮込む {
水を入れてカレールーを入れて20分煮込む
}
}
class 盛り付け {
function しゃもじを取り出す {
しゃもじ出す
}
function ルーをごはんにかける {
調理クラスを呼び出してご飯にかける
}
}
盛り付け();
마지막에 담아 카레라이스의 완성입니다.
덤? 인스턴스
카레가 1주일이나 계속되면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카레루를 재사용합시다.
그래서 인스턴스 (객체도 메서드도)에서 재사용합니다.
카레 우동을 만들까요?
new(カレーうどん).調理 {
function カレーうどん作る {
調理クラスを呼び出し、だし汁と麺追加
}
}
결국 무엇을 말하고 싶은지
이번에는 잡of of 잡으로 객체 지향을 소개했습니다.
말하고 싶은 것은 3개.
결국은 실제로 DB 설계이거나 코드에 떨어뜨려 실천적으로 하는 편이
과연 된다고 생각합니다. 문장만으로는 꽤 어렵습니다.
참고 URL
아래 URL을 참고로 써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물건 지향을 혼란스럽게 해석해 본다~ 카레 레시피에 빠져들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sugu_maru_san/items/8281291e2ca2ef32ea5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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