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phi에서 객체를 작성하는 두 가지 방법의 비교(변수 및 직접 작성)

648 단어 Delphi
예를 들어 하나의 라인을 만드는 데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방식이 있다
begin

    TMyThread.Create;

end;


var

    myTestThread: TMyThread;

begin

    myTestThread:= MyThread.Create;

end;


첫 번째 방법은 하나의 라인을 만드는 것이다. 이 라인은 실행하지만, 이 라인의 대상에 대한 지침이 없기 때문에 제어할 수 없고, 그것을 마음대로 실행할 수 있다. 만약 스스로 끝낼 수 있다면 괜찮지만, 순환적으로 실행되는 라인이라면, 그곳에서 영원히 실행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그것을 만들 때 이 라인의 대상을 기록하는 지침이 없기 때문이다.그래서 컨트롤을 못하겠어요.
두 번째 방법은 하나의 라인을 만드는 것이다. 그러나 이 라인의 대상의 바늘을 기억하면 필요할 때 이 바늘을 통해 그것을 제어할 수 있다
 
같은 이치로 많은 종류의 창설 대상은 모두 이렇다. 첫 번째는 날아다니는 새와 같다. 너는 더 이상 그것을 통제할 수 없다. 두 번째는 마치 네가 연을 날리는 것과 같다. 그러나 그 실은 줄곧 네 손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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