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 3.4 캡처 코드
1843 단어 cocos2dx
Size size = Director::sharedDirector()->getWinSize();
//
RenderTexture* pScreen = RenderTexture::create(size.width,size.height, kCCTexture2DPixelFormat_RGBA8888);
log("-------log1---");
//
Scene* pCurScene = Director::sharedDirector()->getRunningScene();
//
pScreen->begin();
//
pCurScene->visit();
//
pScreen->end();
// jpg
pScreen->saveToFile("test.jpg", kCCImageFormatJPEG);
string path=FileUtils::getInstance()->getWritablePath();
log("---------path=%s",path.c_str());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cocos2dx3.0 게임 프로그래밍 3 - 액션 게임 같은 대상의 상호작용게임 대상과 대상 간의 상호작용을 피할 수 없다. 예를 들어 게이머가 적을 공격하고 부피가 충돌하는 검측 등이다. 처음에 깃털을 떨어뜨리는 것은 가장 둔한 방법이다. 바로 클래스에 다른 종류의 지침을 저장하는 것이다...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