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 여러 정령이runaction() 방법을 사용하여 조합 동작을 실행합니다. 마지막 정령만 유효합니다.
// MoveTo RotateTo FiniteTimeAction
FiniteTimeAction* MVto =(FiniteTimeAction*)(MoveTo::create(2.0,Vec2(150,150)));
FiniteTimeAction* ROto =(FiniteTimeAction*)(RotateTo::create(2.0,80));
// runAction
sprite1->runAction(Spawn::create(MVto,ROto,NULL));
sprite2->runAction(Spawn::create(MVto,ROto,NULL));
실행 후 sprite2만 동작을 실행했습니다. sprite1과sprite2를 줄로 바꾸면 sprite1만 실행됩니다. 귀결은 마지막 줄만 실행하는 요정입니다.
// MoveTo RotateTo FiniteTimeAction
FiniteTimeAction* MVto1 =(FiniteTimeAction*)(MoveTo::create(2.0,Vec2(150,150)));
FiniteTimeAction* ROto1 =(FiniteTimeAction*)(RotateTo::create(2.0,80));
FiniteTimeAction* MVto2 =(FiniteTimeAction*)(MoveTo::create(2.0,Vec2(150,150)));
FiniteTimeAction* ROto2 =(FiniteTimeAction*)(RotateTo::create(2.0,80));
// runAction
sprite1->runAction(Spawn::create(MVto1,ROto1,NULL));
sprite2->runAction(Spawn::create(MVto2,ROto2,NULL));
원인: 하나의 조합 애니메이션은 하나의 정령에 귀속되기 때문에 복제 애니메이션으로 각 정령에게 애니메이션을 귀속시키면 여러 정령이 함께 운동할 수 있다.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cocos2dx3.0 게임 프로그래밍 3 - 액션 게임 같은 대상의 상호작용게임 대상과 대상 간의 상호작용을 피할 수 없다. 예를 들어 게이머가 적을 공격하고 부피가 충돌하는 검측 등이다. 처음에 깃털을 떨어뜨리는 것은 가장 둔한 방법이다. 바로 클래스에 다른 종류의 지침을 저장하는 것이다...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