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rque X 공식 문서 중국어 번역(2) - 템플릿 시스템

1942 단어 플레이작업

템플릿 시스템


Torque X는 템플릿 시스템을 사용하여 새 객체를 작성합니다.하나의 템플릿은 일반적인 게임 대상입니다. 템플릿 대상을 제외하고는 엔진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대신 템플릿을 복제한 다음 이 템플릿 대상을 엔진에 등록합니다.

하나의 템플릿의 예


만약 네가 반탱크포 게임을 하나 가지고 있다면.유저의 목표는 모든 연료 저장탱크를 파괴하는 것이다.게임에서 연료통이 상당히 많이 나온다.너는 기본적인 연료 탱크의 대상을 배치한 후에 연료 탱크를 중복적으로 만들어야 한다.Torque X에서는 연료 탱크 객체가 템플릿으로 구성됩니다.연료 탱크를 만들 필요가 있을 때 이 템플릿을 복제하세요.클론이 반환되는 객체는 연료 탱크 템플릿과 같습니다.그것을 적당한 위치에 놓고 등록하세요.현재 당신은 연료 탱크를 가지고 있으며, 원시적인 연료 탱크 템플릿은 여전히 계속 복제될 수 있다.다음 코드에서는 이 프로세스를 설명합니다.
T2DSceneObject fuelTankTemplate = TorqueObjectDatabase.Instance.FindObject<T2DSceneObject>("FuelTank");
if (fuelTankTemplate != null)
{
    T2DSceneObject fuelTank = (T2DSceneObject)fuelTankTemplate.Clone();
    fuelTank.Position = new Vector2(50, -20);
    TorqueObjectDatabase.Instance.Register(fuelTank);
}
 
 
클론을 생성하기 전에 템플릿이 비어 있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이것은 좋은 습관이다. 왜냐하면 템플릿이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예를 들어, 연료 탱크 템플릿은 levelData로 선언됩니다.txscene 파일.따라서 Torque X 2D 엔진에서 템플릿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만약 그것이 비어 있는지 확인하지 않았다면, 이 템플릿을 복제하려고 시도할 때, 게임이 이상하게 중단될 것입니다.템플릿 객체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unsafe way to find a template object
T2DSceneObject fuelTankTemplate = (T2DSceneObject)TorqueObjectDatabase.Instance.FindObject("FuelTank");
 
 
이 버전은 확실히 유용하지만, 템플릿 대상이 발견되었지만 변환하려는 유형이 아니라면 이상이 발생합니다.이 때문에, 템플릿을 찾기 위해 FindObject의 인덱스 리셋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템플릿을 지정하는 방법


템플릿은 IsTemplate 속성이true인 것을 제외하고는 일반적인 대상과 같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다음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T2DSceneObject myTemplate = new T2DSceneObject();
myTemplate.Position = new Vector2(50, 50);
myTemplate.Name = "Position5050Template";
myTemplate.IsTemplate = true;
 
 
이 예에서 템플릿에서 복제된 대상의 위치는 50, 50으로 설정됩니다.그러나 지금은 구성 요소가 포함되지 않고 기본값입니다.그래서 이 복제 대상을 실제로 사용할 수 있기 전에 더 많은 설정 코드가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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