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처리 100개 노크에 도전】Q.8. Max 풀링
사용한 라이브러리
【화상 처리 100개 노크】 독자적인 화상 입출력 클래스를 만든다
Q.8. Max 풀링
여기에서는 평균값이 아니라 최대값으로 풀링하라.
Q.7과 거의 같습니다.
struct RGB
{
RGB(int r, int g, int b)
{
this->r = r;
this->g = g;
this->b = b;
}
int r, g, b;
};
int main()
{
PPM ppm("imori.pnm");
int width = ppm.Get_width();
int height = ppm.Get_height();
PPM ppm2(width, height);
int N = 16;//分割数
int P = width / N;
auto grid_val = [&](int n, int m)//n,m:grid number
{
int maxr = 0, maxg = 0, maxb = 0;
int i0 = P * n;
int i1 = P * (n + 1);
int j0 = P * m;
int j1 = P * (m + 1);
for(int j=j0; j<j1; j++)
for (int i = i0; i < i1; i++)
{
if (ppm(i, j, 'r') > maxr) maxr = ppm(i, j, 'r');
if (ppm(i, j, 'g') > maxg) maxg = ppm(i, j, 'g');
if (ppm(i, j, 'b') > maxb) maxb = ppm(i, j, 'b');
}
return RGB(maxr, maxg, maxb);
};
for (int j = 0; j < height; j++)
for (int i = 0; i < width; i++)
{
int n = i / P;
int m = j / P;
RGB rgb = grid_val(n, m);
ppm2(i, j, 'r') = rgb.r;
ppm2(i, j, 'g') = rgb.g;
ppm2(i, j, 'b') = rgb.b;
}
ppm2.Flush("out.ppm");
return 0;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이미지 처리 100개 노크에 도전】Q.8. Max 풀링),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jajagacchi/items/7a3fee54726d3e4683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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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서는 평균값이 아니라 최대값으로 풀링하라.
Q.7과 거의 같습니다.
struct RGB
{
RGB(int r, int g, int b)
{
this->r = r;
this->g = g;
this->b = b;
}
int r, g, b;
};
int main()
{
PPM ppm("imori.pnm");
int width = ppm.Get_width();
int height = ppm.Get_height();
PPM ppm2(width, height);
int N = 16;//分割数
int P = width / N;
auto grid_val = [&](int n, int m)//n,m:grid number
{
int maxr = 0, maxg = 0, maxb = 0;
int i0 = P * n;
int i1 = P * (n + 1);
int j0 = P * m;
int j1 = P * (m + 1);
for(int j=j0; j<j1; j++)
for (int i = i0; i < i1; i++)
{
if (ppm(i, j, 'r') > maxr) maxr = ppm(i, j, 'r');
if (ppm(i, j, 'g') > maxg) maxg = ppm(i, j, 'g');
if (ppm(i, j, 'b') > maxb) maxb = ppm(i, j, 'b');
}
return RGB(maxr, maxg, maxb);
};
for (int j = 0; j < height; j++)
for (int i = 0; i < width; i++)
{
int n = i / P;
int m = j / P;
RGB rgb = grid_val(n, m);
ppm2(i, j, 'r') = rgb.r;
ppm2(i, j, 'g') = rgb.g;
ppm2(i, j, 'b') = rgb.b;
}
ppm2.Flush("out.ppm");
return 0;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이미지 처리 100개 노크에 도전】Q.8. Max 풀링),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jajagacchi/items/7a3fee54726d3e46831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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