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 처리 100개 노크에 도전】Q.1. 채널 교체
사용한 라이브러리
【화상 처리 100개 노크】 독자적인 화상 입출력 클래스를 만든다
Q.1. 채널 교환
이미지를 읽고 RGB를 BGR 순서로 바꿉니다.
아직 튜토리얼이라는 느낌이군요.
int main()
{
PPM ppm("imori.pnm");
int width = ppm.Get_width();
int height = ppm.Get_height();
PPM ppm2(width, height);
for(int j=0; j<height; j++)
for (int i = 0; i < width; i++)
{
ppm2(i, j, 'b') = ppm(i, j, 'r');
ppm2(i, j, 'g') = ppm(i, j, 'g');
ppm2(i, j, 'r') = ppm(i, j, 'b');
}
ppm2.Flush("out.ppm");
return 0;
}
왼쪽에서 각각 입출력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화상 처리 100개 노크에 도전】Q.1. 채널 교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jajagacchi/items/be0bbfd96e73a73e86c8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이미지를 읽고 RGB를 BGR 순서로 바꿉니다.
아직 튜토리얼이라는 느낌이군요.
int main()
{
PPM ppm("imori.pnm");
int width = ppm.Get_width();
int height = ppm.Get_height();
PPM ppm2(width, height);
for(int j=0; j<height; j++)
for (int i = 0; i < width; i++)
{
ppm2(i, j, 'b') = ppm(i, j, 'r');
ppm2(i, j, 'g') = ppm(i, j, 'g');
ppm2(i, j, 'r') = ppm(i, j, 'b');
}
ppm2.Flush("out.ppm");
return 0;
}
왼쪽에서 각각 입출력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화상 처리 100개 노크에 도전】Q.1. 채널 교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jajagacchi/items/be0bbfd96e73a73e86c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