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UM 부트 CAMP를 호출하십시오.
2458 단어 scrumagileprojectmanagement
(또 선배에게 책을 빌리고 있다.)
그때 메모
1. 책 소개
https://www.amazon.co.jp/SCRUM-BOOT-CAMP-BOOK-%E8%A5%BF%E6%9D%91%E7%9B%B4%E4%BA%BA-ebook/dp/B00DIM6BMI
2. 책 요약
1. 기초편
제품 소유자: 제작물 담당자, 제품 백그라운드 관리, 제품 리뷰 등
개발팀;1기능 전문가가 아닌 디자인부터 테스트, 디자인까지 자기 완성이 가능한 조직
마사대사: 스쿠라의 진전 등을 책임진다
회의체
개발된 제품, 기간, 타당성 등
어제 한 일, 오늘 한 일, 곤란한 일
Process 및 도구에 대한 검토 등
단거리 경주 계획
빠른 리베이트;기능, 목적, 세부 사항, 우선순위, 작업 시간 추산
제품: 발표 완료의 정의가 중요하다
(코드 검사, 입주, 통일 검사 등)
https://guildworks.doorkeeper.jp/events/65592
→ 개발자는 반드시 추산해야 한다
→ 완성된 계획을 세우는 데 중점을 두다
3. 소감
내용이 통속적이고 알기 쉬워서 3h 정도면 필기를 하면서 다 읽을 수 있다.만족도가 상당히 높다.쓰레기의 외관과 how의 사례와 해결 방법을 간단명료하게 설명했다.처음 호흡을 맞춘 사람에게도 쉽게 인상을 남긴다.
리뷰를 더하면 종목에서 탈락했을 때의 구체적인 예를 좀 더 알고 싶다.
*(당사가 개발한 것이기 때문에) 고객을 포함한 팀워크, R&R, 각 담당에 필요한 능력
*단거리 달리기 중 임무의 재단 방법 및 구체적인 예시
* 과제 발생 시 대처법, 용례 등을 알고 싶다.
* 프로젝트 추진의 핵심 인물과 lesson&learn,
*전체적인 엔지니어링 감각과 각 Sprint의 결과물의 구체적인 예.
이렇게 말하지만 내용이 매우 상세하고 전체적인 상황을 이해하는 것도 좋다.공부했어.
Refer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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