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 니 티 에서 c \ # 자바 와 호출
2520 단어 Unity
유 니 티 에서 sdk 에 접속 하거나 일부 기능 을 맞 출 때 시스템 인 터 페 이 스 를 호출 해 야 합 니 다.안 드 로 이 드 폰 의 실제 조작 에서 유 니 티 와 안 드 로 이 드 가 서로 호출 되 는 것 이다.우 리 는 Unity 에서 c \ #, android 에서 자 바 를 사용 합 니 다.다음은 그들 이 어떻게 서로 호출 하 는 지 를 소개 한다.
c \ # 자바 호출
c \ # 호출:
protected AndroidJavaObject _activity;
protected AndroidJavaObject _delegate;
if (_activity == null)
{
AndroidJavaClass jc = new AndroidJavaClass("com.unity3d.player.UnityPlayer");
_activity = jc.GetStatic("currentActivity");
}
_activity.Call("runOnUiThread", new AndroidJavaRunnable(() =>
{
if (_delegate == null)
{
// com.company.project.test: ,
_delegate = new AndroidJavaObject("com.company.project.test");
}
}));
// funcName java
// _activity activity
// gameObjectName gameobject
// callbackMethod
_activity.Call("runOnUiThread", new AndroidJavaRunnable(() => {
_delegate.Call("funcName", _activity, gameObjectName, callbackMethod);
}));
자바 호출 c
// , Unity 。
import com.unity3d.player.UnityPlayer;
// 1:
// 2: ,
// 3:
UnityPlayer.UnitySendMessage(gameObjectName, callbackMethod, param);
잘못 이 있 으 면 지적 해 주 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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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og: http://blog.csdn.net/david_dai_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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