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캡슐화, 멀티태스킹, 추상화, 인터페이스, 익명 방법 등 학습

1: 패키지
대상을 봉인하는 것은 전체 대상을 완전히 감싸는 것이 아니라 실제 수요에 따라 일정한 접근 권한을 설정하고 사용자가 서로 다른 권한에 따라 대상이 제공하는 기능을 호출하는 것이다. C# 언어에서 수식자public,internal,protected,private로 각각 수식류의 필드, 속성과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2: 상속, 주로 상속의 격식에 주의한다
public class ParentClass  // 
{
   public ParentClass();
}

public class ChildClass : ParentClass  : 
{
   public ChildClass();
}

3: 멀티태스킹
다태는 대상을 대상으로 프로그래밍하는 사상의 핵심 중 하나이다. 다태는 부류에서 일부 자류가 파생된 후에 모든 자류는 서로 다른 코드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같은 호출은 서로 다른 효과를 낼 수 있다. 주로 자류에 의해 결정되고 프로그램이 실행될 때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언어는 자동으로 대상의 파생 유형을 판단하고 해당하는 방법을 호출한다.
C#에서 멀티태스킹은 컴파일할 때 멀티태스킹과 실행할 때 멀티태스킹으로 나뉘는데 컴파일할 때 멀티태스킹은 리셋을 통해 이루어지고 실행할 때 멀티태스킹은 시스템이 실행될 때 실제 상황에 따라 어떤 조작을 결정하는 것이다.
인스턴스 코드:
public class MyIntertest 
{
   public virtual void interest() 
   {
      Console.WriteLine(" ");
      Console.ReadLine();
   }
}

public class Writer : MyIntertest
{
    public override void Interest() 
    {
       Console.WriterLine(" ");
    }
}

public class Program : MyInterest
{
    public override void interest() 
    {
        Console.WriteLine(" ");
    }
}

public class Sing : MyInterest 
{
    public override void interest() 
    {
        Console.WriteLine(" ");
    }
}


public class Test 
{
   public static int main(String[] args) 
   {
       MyInterest[] interests = new MyInterest[4];
       interests[0] = new Write();
       interests[1] = new Program();
       interests[2] = new Sing();
       interests[3] = new MyInterest()
       
       foreach ( MyInterest interest in interests)
       {
           interest.interest();
       }
       
       return 0;
   }
}

4:
인터페이스: 인터페이스는 두 개의 경계 사물의 경계선이다. 인터페이스를 통해 상대방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고 상호작용의 방식은 약속에 의해 발생한다. 이런 약속은 구체적인 상호작용 규칙에 의해 이루어진다. 규칙을 따르기만 하면 규칙을 가진 사물과 상호작용을 할 수 있다.C#에서 인터페이스는 클래스가 가지고 있는 방법과 구성원의, 자신이 실례화될 수 없고 계승될 수 있는 특수한 클래스이며, 사물의 특성만 묘사하고 특성을 실현하는 임무는 다른 클래스가 맡는다.인터페이스에 필드 인터페이스가 클래스가 실현할 수 있는 일련의 방법을 정의할 수 없지만 그 자체는 이러한 방법을 실현할 수 없고 논리적 구조 방식으로만 설명할 수 있다.인터페이스의 구성원 중에는 방법, 속성, 이벤트 또는 인덱스만 있을 수 있으며, 그 구성원은 상수, 필드, 연산자, 실례 구조 함수, 분석 구조 함수나 유형을 포함할 수 없고, 임의의 종류의 정적 구성원도 포함할 수 없다.   
 interface MyInterface
   {
      string STR    // STR
      {
        get;       // 
        set;       // 
      }    
      void outMethod();   // outMethod
   }
   
   class InheritInterface : MyInterface
   {
      string str = "21 C#";    // 
      public string STR
      {
         get
         {
            return str;
         }
         set
         {
            str = value;
         }
      }  
      public void outMethod()
      {
         Console.WriteLine(this.STR);
      } 
   }

5: 필드와 속성 필드는 구성원 변수라고도 부른다. 클래스의 각종 정보를 저장할 수 있다. 필드는 정적 필드와 실례 필드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그 중에서 정적 필드는 클래스에 속하고 실례 필드는 대상에 속한다.속성은 객체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되는 특수 멤버입니다.필드 성명: 일반 변수와 같습니다. new,public,protected,static,readonly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ublic class Date
    {
       private string name = "hoan";
       public string nameAttr 
       {
         get  // get 
         {
            return name;
         }
         set  // set 
         {
            
         }
       }
    }

6: 익명 방법:
익명 방법의 역할은 코드 블록을 매개 변수로 사용하여 코드가 위탁의 실례에 대해 직접적이고 편리하게 하고 실례화 위탁이 시스템 자원에 대한 비용을 줄일 수 있다.익명 방법도 공유했어요.
로컬 문에 포함된 함수 구성원 접근 권한입니다.
   
익명 메서드 사용:
    
 namespace codemo
     {
        delegate void Writer(string s);  // 
        class Program 
        {
            static void NamedMethod(string k)   // 
            {
               System.Console.WriteLine(k);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Writer w = delegate(string j)  // 
               {
                  System.Console.WriteLine(j);
               }
               w(" ");
               Console.WriteLine();
               w = new Writer(NamedMethod);  // 
               w(" ");          // 
               Console.ReadLine();     
            } 
        }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