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클라이언트 SDK v0.6.0이 출시되었습니다.
C++ 클라이언트 SDKv0.6.0가 출시되었습니다!
Reduct Storage HTTP v0.6을 지원하고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소개합니다.
데이터 스트리밍
이제 청크로 데이터를 쓰고 읽을 수 있습니다.
# Read
std::ofstream file("some.blob");
auto err = bucket->Read("entry", ts, [&file](auto data) {
file << data;
return true;
});
# Write
const std::string blob(10'000, 'x');
bucket->Write("entry", ts, blob.size(), [&blob](auto offset, auto size) {
return std::pair{true, blob.substr(offset, size)};
})l
스토리지 엔진에는 레코드 크기에 대한 제한이 없습니다.
따라서 모든 크기의 데이터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가져오기 또는 만들기?
애플리케이션이 작성하기 전에 스토리지 엔진에 버킷을 생성해야 하는 경우 버킷이 이미 존재하는지 확인하는 상용구 코드가 발생했습니다.
이제
IClient::GetOrCreateBucket
방법을 사용하면 훨씬 쉬워집니다.auto [bucket, err] = client->GetOrCreate("bucket");
if (err) {
std::cerr << "Error: " << err;
return;
}
std::cout << bucket->GetSettings();
연결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 클라이언트 SDK v0.6.0이 출시되었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reduct-storage/c-client-sdk-v060-has-been-released-da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