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 지도 객체
지도
지도 객체는 JavaScript ES6 버전에서 도입된 JavaScript 내장 객체입니다. 맵 객체는 키-값 쌍의 컬렉션을 보유하고 키 또는 값이 모든 데이터 유형(객체 및 기본 값 모두)일 수 있는 키의 원래 삽입 순서를 기억하는 데 사용됩니다.
지도 개체 만들기
자바스크립트 지도 객체는 두 가지 방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new Map()
에 전달Map.set()
새 맵() 사용
JavaScript 맵 객체를 만들려면 배열을
new Map()
생성자에 전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creating a Map object
const colors = new Map([
["red", 120],
["green", 90],
["blue", 180]
]);
// to access value of a key
console.log(colors.get("green")); // output: 90
여기서 우리는 생성자 즉
new Map()
에 배열을 전달하고 있습니다.Map.set() 사용
JavaScript 지도 객체를 만드는 또 다른 방법은
new Map()
생성자를 사용하여 지도 객체를 만든 다음 Map.set()
메서드를 사용하여 요소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reating a Map object
const colors = new Map();
// adding key-value pairs
colors.set("red", 120);
colors.set("green", 90);
colors.set("blue", 180);
// to access value of a key
console.log(colors.get("green")); // output: 90
Map.set()
메소드는 두 개의 매개변수를 가져옵니다. 첫 번째는 키이고 두 번째는 값입니다. Map.set()
메서드를 사용하여 기존 요소를 업데이트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creating a Map object
const colors = new Map();
// adding key-value pairs
colors.set("red", 120);
colors.set("green", 90);
colors.set("blue", 180);
// updating element
colors.set("green", 220);
// to access value of a key
console.log(colors.get("green")); // output: 220
개체 속성 가져오기
Map 개체에서 값을 검색하려면
Map.get()
메서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creating a Map object
const colors = new Map();
// adding key-value pairs
colors.set("red", 120);
colors.set("green", 90);
colors.set("blue", 180);
// to access value of a key
console.log(colors.get("green")); // output: 90
Map 개체의 키를
Map.get()
메서드에 전달해야 하며 그 대가로 해당 키와 관련된 값을 제공합니다.개체 크기 가져오기
Map.size
속성은 객체의 크기를 반환합니다. 예를 들어,// creating a Map object
const colors = new Map();
// adding key-value pairs
colors.set("red", 120);
colors.set("green", 90);
colors.set("blue", 180);
// get size of object
console.log(colors.size); // output: 3
Map.size
는 속성이므로 아무 것도 전달할 필요가 없습니다.개체 속성 삭제
Map.delete()
메서드는 지도 개체에서 요소를 삭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속성의 키를 Map.delete()
메서드에 전달하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creating a Map object
const colors = new Map();
// adding key-value pairs
colors.set("red", 120);
colors.set("green", 90);
colors.set("blue", 180);
// deleting property
colors.delete("green");
// accessing the property
console.log(colors.get("green")); // output: undefined
모든 개체 속성을 삭제하려면 개체를 비우는
Map.clear()
메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creating a Map object
const colors = new Map();
// adding key-value pairs
colors.set("red", 120);
colors.set("green", 90);
colors.set("blue", 180);
// deleting all properties
colors.clear();
// get size of object
console.log(colors.size); // output: 0
존재 확인
요소가 개체에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려면 요소의 키를 사용하는
Map.has()
메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력은 true 또는 false입니다. 예를 들어,// creating a Map object
const colors = new Map();
// adding key-value pairs
colors.set("red", 120);
colors.set("green", 90);
colors.set("blue", 180);
// checking existence
console.log(colors.has("green")); // output: true
forEach()로 지도 반복하기
지도 개체는
Map.forEach()
메서드를 사용하여 반복할 수 있습니다. Map.forEach()
맵의 각 키/값 쌍에 대한 콜백을 호출합니다. 예를 들어,// creating a Map object
const colors = new Map();
// adding key-value pairs
colors.set("red", 120);
colors.set("green", 90);
colors.set("blue", 180);
// iterating over map
colors.forEach((value, key) => {
console.log(`${key} = ${value}`);
});
// output:
// red = 120
// green = 90
// blue = 180
마무리!
이 게시물의 전부입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봐.
💻 행복한 코딩
모아잠 알리 팔로우
Frontend Developer • Creative Web Developer • Opensource Dev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내장 지도 객체),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moazamdev/built-in-map-object-1ie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