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과 MAYA로 접시를 부숴요.

3290 단어 #MAYAUnity
개시하다
유닛의 파괴 자산이 높아서 해봤어요.
마야로 깨진 접시를 유닛으로 떨어뜨려.
접시를 제외한 대상도 가능하다.

내 개발 환경
・MacBook pro
・Unity 2019.2.6f
・Maya2018
접시 준비
  • 마야로 빠르게 접시를 만든다.이미 있는 객체인 경우 Maya를 가져옵니다.
  • 접시를 삼각화 망상물>삼각화
  • 삭제 기록 편집 > 종류별 모두 삭제 > 기록
  • (이거 잊으면 접시 깨지는 거 아니야!)
  • 접시를 깨뜨리다
  • 왼쪽 위 모서리를 Fx로 변경
  • 효과 > 오른쪽 사각형을 눌러 빻기.
  • 할당 방법 설정
    분쇄에는 파도타기 분쇄, 고체 분쇄, 균열 분쇄 3가지가 있다.차이에 관해서는 아래의 내용을 참조하시오.
    https://knowledge.autodesk.com/ja/support/maya/learn-explore/caas/CloudHelp/cloudhelp/2016/JPN/Maya/files/GUID-3E8E9887-C26A-4E8E-AB37-4C9C8424AE30-htm.html#WS17956D7ADBC6E736512CD048117AE311422-7FE5
    이번에는 속이 꽉 부서졌다.조각 수량을 확인하고 원본 서버 인터페이스를 삭제한 다음 제작을 누르세요.
  • 접시가 깨졌어요.오류가 발생하면 기록이 삭제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접시 떨어뜨려 봐.
  • 깨진 접시를 FBX로 써서 Unity로 보낸다.
    (바닥을 준비하고 접시에 색칠을 했다.)
  • 접시의 모든 부품에 Righidbody와 Mesh Collider(검사 convex)를 첨가한다.physics material을 사용해서 살짝 튕기면 좀 리얼해져요.바닥에 콜리더 붙이는 거 잊지 마.
  • 나 떨어질 거야!재생!
  • 파리!

    참고 자료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