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 루 브리지 컵 연습

제목: 동전 세 무더기 가 있 는데 각각 3, 4, 5 명 이 돌아 가면 서 동전 을 찾는다.모든 사람 은 매번 한 무더기 에서 임의의 수량 을 찾 을 수 밖 에 없다.기권 할 수 없다.마지막 동전 을 찾 은 사람 이 이 기 는 사람 이다.동전 을 먼저 찾 는 쪽 에 필승 의 방법 이 있 는 지 없 는 지 를 구하 다.
사고방식: 이 문 제 는 고정된 해법 이 있 는데 이 진 모드 2 의 덧셈 / 이 또는 를 사용한다.구체 적 인 뜻 은 모든 무더기 의 수 를 모 2 덧셈 / 이 또는 합치 면 모두 0 이 라면 더 미 를 잡 으 려 는 이 사람 은 반드시 진다.만약 전부 0 이 아니라면, 이 사람 은 계산 을 통 해 더 미 를 잡 는 수량 을 계산 하면 상대방 을 지게 할 것 이다.예 를 들 어 모두 4 더미: 2, 5, 12, 14 바 이 너 리 대응: 0010 0101 1100 1110 - 0101 은 모든 더미 의 숫자 를 다 르 게 하거나 결과 가 0 이 되 지 않 기 때문에 더 미 를 잡 으 려 는 이 사람 은 지지 않 습 니 다. 그러면 그 는 어떻게 상대방 을 지게 합 니까?바로 그 가 한 번 잡 은 후에 상대방 에 게 남 긴 더미 의 수량 이 다 르 거나 0 으로 올 라 가 0101 - > 0000 에서 왼쪽 부터 2 위 와 4 위 를 0 으로 바 꾸 고 위치 결과 가 1 인 원인 을 분석 하여 특정한 더미 의 수량의 대응 위 치 를 반대로 취하 면 된다 (0 - > 1or 1 - > 0) 는 이 또는 연산 성질, 0 이 또는 그 어떠한 수, 그 결과 = 그 수, 1 이 또는 그 어떠한 수, 그 결과 = 이 수 를 반대 한다.이 이 또는 연산 의 결 과 는 바로 우리 가 달성 하고 자 하 는 효과 이다.그래서 우 리 는 모든 숫자 가 다 르 거나 연산 후의 결 과 를 특정한 숫자 와 다 르 게 하거나 얻 은 결 과 는 바로 이 더미 의 남 은 숫자 이다.
Code:
#include 
#include 

using namespace std;

void f(int *a, int len){
    int sum = 0;
    for(int i = 0; i < len; ++i){
        sum ^= a[i];
    }
    cout<<"sum = "<//         

    if(sum == 0){
        cout<<"lost"<return ;
    }
    for(int i = 0; i < len; ++i){
        int x = sum ^ a[i];         //x:    i      
        if(x < a[i]){
            cout<"- >" < / / 원래 i 더미 의 개수 - > 를 취하 고 남 은 개수
}
}
}
int main(){
int a[] = {2,5,12,14};
f(a, 4);                                       
return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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