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의 기본 개념(보충 대기)

2935 단어 클래스
대상방향 프로그래밍(OOP)의 중요한 특성: 추상, 봉인과 데이터 숨김, 멀티태스킹, 계승, 코드의 재사용성.
OOP 방법을 사용할 때 먼저 사용자의 각도에서 대상을 고려한다. - 대상에 필요한 데이터를 묘사하고 사용자와 데이터의 상호작용에 필요한 조작(클래스 성명)을 묘사한다.인터페이스에 대한 설명을 완성한 후에 인터페이스와 데이터 저장을 어떻게 실현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1 class fruit
2 {
3   private : // struct, private, private
4 int num; // ( )
5 double price,money;
6 void set_tot(){money = num * price;} //
7 public :
8 void print( int tt); //
9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