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ion,aggregation,composition,dependency
관련(association),집합(aggregation)과 조합(composition)은 모두 associates type 의 일종 에 속한다.
다음은 UML Specification 의 한 단락 입 니 다.
7.3.2 AggregationKind (from Kernel)
AggregationKind is an enumeration type that specifies the literals for defining the kind of aggregation of a property.
Generalizations
None
36 UML Superstructure Specification, v2.4.1
Description
AggregationKind is an enumeration of the following literal values:
• none
Indicates that the property has no aggregation.
• shared
Indicates that the property has a shared aggregation. //
• composite
Indicates that the property is aggregated compositely, i.e., the composite object has responsibility for the existence //
and storage of the composed objects (parts).
Semantic Variation Points
Precise semantics of shared aggregation varies by application area and modeler.
The order and way in which part instances are created is not defined.
관련(association):이곳 의 관련 관 계 는 비교적 가 늘 고 상호 관련 과 방향 이 있 는 관련 구역 을 나 누 었 다.서로 그 가 나타 내 는 것 은 두 가지 유형,또는 유형 과 인터페이스 간 의 의미 등급 의 강 한 의존 관계 이 고 장기 적 으로 안정 적 인 관계 이다.코드 차원 에 나타 나 고 관련 클래스 에 클래스 속성의 형식 으로 관련 클래스 에 나타 나 기 위해 관련 클래스 가 관련 클래스 의 전역 변 수 를 인용 한 것 일 수도 있다.
방향 관련(Directed Association):관련 된 특별한 형식 으로 단 방향 입 니 다.코드 차원 에 나타 나 고 피 관련 류 B 가 클래스 속성의 형식 으로 관련 류 A 에 나타 나 기 위해 관련 류 A 가 피 관련 류 B 의 전역 변 수 를 인용 한 것 일 수도 있다.
취 합 관계(Aggregation):취 합 은 관련 관계 의 특례 이다.그 는 전체 와 부분,가 진 관 계 를 나타 낸다.즉,has-a 의 관 계 를 나타 낸다.이때 전체 와 부분 간 에 분리 할 수 있다.그들 은 각자 의 생명 주 기 를 가 질 수 있 고 일 부 는 여러 개의 전체 대상 에 속 할 수 있 으 며 여러 개의 전체 대상 에 게 공유 할 수 있다.코드 차원 에 나타 나 는데 A 류 에는 B 류 유형의 도 메 인 이 있 고 B 는 예화 한 후에 A 에 게 전달 되 며 B 는 다른 사람 에 게 도 전달 할 수 있다.
조합 관계(Composition):조합 도 관련 관계 의 특례 이다.그 는 contains-a 의 관 계 를 나타 내 는데 이런 관 계 는 집적 보다 강하 고 강 한 집적 이 라 고도 부른다.그 역시 전체 와 부분 간 의 관 계 를 나타 내 지만 이때 전체 와 부분 은 구분 할 수 없고 전체적인 생명 주기 가 끝 나 는 것 도 부분의 생명 주기 가 끝 나 는 것 을 의미한다.코드 차원 에 나타 나 는데 A 에는 B 유형의 도 메 인 이 있 고 B 는 A 에서 예화 된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Java 멀티태스킹과 인터페이스를 실현하는 클래스의 대상을 인터페이스에 인용하는 방법(추천)우리는 인터페이스 유형의 인용 변수를 정의하여 인터페이스를 실현하는 클래스의 실례를 인용할 수 있다. 클래스 B와 클래스 C의 실례를 인터페이스 인용 a에 부여함으로써 방법이 운행할 때의 동적 귀속을 실현했고'하나의...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