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의 Tilemap 프로 세 스 분석
주요 흐름
우선 폴 더 만 들 기:
타일 타일 타일
팔레트 팔레트 팔레트
TileMap 은 캔버스,기와 의 운반 체 에 해당 한다.
Tilemap,배경,전경,테두리 각각 만 들 기
템 플 릿 을 불 러 온 후 Tilemap 의 pallette 를 엽 니 다.
판 넬 요소 의 크기 를 재단 하여 디자인 하 다.
판 넬 요소 의 색칠 디자인 을 진행 하 다.
지도 제작 을 진행 하 다
유 니 티 의 Tilemap 에 관 한 이 글 은 여기까지 소개 되 었 습 니 다.더 많은 유 니 티 Tilemap 내용 은 저희 의 이전 글 을 검색 하거나 아래 의 관련 글 을 계속 찾 아 보 세 요.앞으로 도 많은 응원 부 탁 드 리 겠 습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photonnetwork.instantiate에서 gamepobject 유형을 생성 한 다음 상태 및 값을 참조하는 방법주로 마지막 기사에서 일어난 일의 수정입니다. 지난번↓ 그럼 주제입니다. (타이틀이 정리되어 없어서 죄송합니다) 우선 전회의 Illegal view ID:0입니다만 photonnetwork.instantiate를 사...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