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리즘] 크레인 인형뽑기
function solution(board, moves) {
let result = 0; //터트린 아이템 갯수.
let box = []; //아이템을 담을 바구니.
for(const move of moves) {
for(let i=0; i < board.length; i++) { /* board의 길이만큼 반복.. */
/* 값이 0이 아닌 경우만 담자.. */
if(board[i][move-1] !== 0) {
const selectItem = board[i][move-1]; //선택한 아이템..
if(selectItem === box[box.length-1]) { //선택한 아이템과 바구니의 마지막으로 담긴 아이템이 같으면 파괴.
box.pop();
result += 2; //선택한 아이템과 파괴한 아이템 카운트 하기
} else {
box.push(selectItem);
}
board[i][move-1] = 0; // 빈 배열로 초기화.
break;
}
}
}
return result;
}
pop() : 배열에서 마지막 요소를 제거하고 반환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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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알고리즘] 크레인 인형뽑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velog.io/@s_chuli/알고리즘-크레인-인형뽑기저자 귀속: 원작자 정보가 원작자 URL에 포함되어 있으며 저작권은 원작자 소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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