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desk Inventor 조립 방법 정보

부품을 조립하다


과거의 투고에서 취재한 부품을 조립하다.
조립이란'조립', PC에서 제작된 부품과 DL
완성형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부품입니다.
어셈블리 정보는 부품과 기타 문서로 처리된다.
어셈블리 파일은 구성된 부품의 경로가 있는 상태입니다.
물론 부품의 형태 등을 변경했을 때 바로 반영된다.
조립된 부품을 이동하거나 끄면 경로가 잘못되어 조립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조심해.

조립 시작


새로 만들기에서 Assiembly 를 선택합니다.

구성에서 조립할 부품을 선택합니다.

선택한 부품을 배치하다.이번에는 확실히 아주 좋은 곳에서 클릭했다.

이어 부착하려는 부품도 마찬가지로'구성'에서 구성을 읽는다.
이 자리도 잘 어울려요.나중에 달라붙기 때문에 보기 쉬운 위치에서 문제 없어요.

관계를 맺다


이번에 두 개의 부품을 배치하였다.지금부터 관계를 구축하고 이 부품의 부착 방법을 설정합니다.
관계 구축에 관해서는 Soldworks 등이 한마디로'일치'라고 할 수 있는데, Inventor 중에는 헷갈리기 쉬운 단어가 많기 때문에 먼저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이음매와 구속의 차이


구애


부품 간의 결합 조건을 설정하다.
쉽게 접착제처럼 붙이고 싶을 때 설정한 거예요.

잇닿다


링크 조건 설정
예를 들어 메가번호, 링크 등 이동(운행) 전제를 구축한 상황에서 설정한다.
이번에는 구속을 써서 관계를 맺었다.

평면 반려


구속을 클릭하여 배우자를 선택하세요.분석 기준은 그림과 같이 각 부품이 부착할 면을 개별적으로 선택합니다.

선택한 영역을 확대합니다.위의 그림과 위치는 다소 다르지만 평면은 같다.

클릭 판상 부품도 부착된 면을 선택한다.
두 면을 선택하는 순간 부품이 움직이니 놀라지 마세요.


평면 하나만 선택했기 때문에 고장난 것처럼 붙어있어요.
다음은 구멍 사이의 접착이다.
동축에 구속된 구멍 등 원형 물체를 선택하세요.
그러니까 이번 선택축은

축의 반려


붙여넣을 구멍의 축을 선택합니다.
마우스가 구멍에 가까워지면 축의 표시가 자동으로 나타나 클릭합니다.
상대방의 부품에서도 같은 작업을 한다.

이번에는 완전히 일치하려고 두 개 이상의 구멍을 제한했다.

순조롭게 조립을 마쳤다.

STL 파일로 변환


3D 프린터와 같은 제조 파일을 내보내는 단계를 간단히 설명합니다.
파일→시작→CAD 형식을 선택합니다.

파일 형식을 STL 파일로 선택합니다.
STL 형식에는 많은 CAD 지원이 있으며 3D 프린터의 제조 소프트웨어에서 파일을 읽도록 하여 G 코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상
Autodesk Inventor 사용법을 간단하게 그려 보았습니다.
죄송합니다. 이해가 안돼요.
하지만 CAD를 모르고 사용하면 요령을 파악할 수 있다.
처음에는 시간을 들여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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