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L 작성부터 이용까지의 비망록.
3262 단어 VisualStudiodll
처음에
이번 기사에 관한 참고 사이트(솔직히 이 사이트만으로 부족합니다.
ぇtp //피 ckぇs-반찬. 하테나 bぉg. 코m/엔트리/2017/07/05/171806
ぇtp //피 ckぇs-반찬. 하테나 bぉg. 코m/엔트리/2017/07/05/171813
여담
Visual Studio는 통합 개발 환경입니다.
공식 페이지 : htps //w w. 미 c 로소 ft. 이 m/쟈-jp/에서 v/로 보는 lt. 아 spx
참고 Wiki: htps : // 그럼.ぃきぺぢ아. 오 rg / ぃき / 미 c 로소 ft_
DLL은 동적 링크 라이브러리입니다.
weblio 사전: htps //w w.ぇbぃ오. jp / 콘텐트 t / Dl
주의점
DLL 쪽을 갱신해도 함수 등 추가 삭제가 반영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이 때 추가한 DLL 프로젝트를 제거하고 다시 추가하십시오.
dll과 lib를 사용한 형태의 환경 구축
위의 방법이 아니라 dll과 lib를 직접 전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과 단점 등 약간 있습니다만, 우선 말할 수 있는 것은 버전 관리가 필요합니다.
1, DLL 프로젝트의 lib와 .h 전달
먼저 DLL을 작성한 프로젝트(이하 DLL 프로젝트)에서 출력되는 'lib'와 '.h'를 dll을 다루기 위한 프로젝트(이하 프로젝트 A)로 전달한다.
어디서나 좋지만 프로젝트 A의 디렉토리에 있으면 설정이 쉽습니다.
또한 DLL 프로젝트의 'Debug'와 'Release'에 있는 lib와 dll은 별도로 취급합니다.
프로젝트 A의 "Debug"와 "Release"에 DLL 프로젝트의 "Debug"를 많이 사용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2, DLL 프로젝트의 DLL 전달
그런 다음 DLL 프로젝트의 dll을 프로젝트 A의 exe와 동일한 계층에 놓습니다.
이 때도 "Debug"에 "Debug"의 것을 건네주어 주세요.
※이번은 x86으로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깨달았을 수도 있지만 exe를 전달할 때 dll도 전달해야합니다.
그것을 막기 위해서는 「ILMarge」를 사용한 방법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한 적이 없기 때문에 그 점에 대해서는 스스로 조사해 주세요.
그 밖에는 「빌드 후의 이벤트」를 만나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 이것도 아직 하고 있지 않습니다.
3, 프로젝트 A의 환경 구축
보면 알 수 있듯이 이미지로 하고 있으므로, 단어로의 세세한 설명은 하지 않습니다.
우선, C/C++의 전반에서, 「lib」와 「.h」를 넣은 디렉토리를 지정하도록 해 주세요.
물론 「Debug」에는 「Debug」입니다.
마찬가지로 링커도 수행합니다.
그렇다면 링커 입력에서 "lib"를 지정하십시오.
4, 그 뒤
이것으로 환경 구축은 끝입니다.
include에서 해당 ".h"를 지정하면 취급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DLL 작성부터 이용까지의 비망록.),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utateno/items/6c01e7ec666c0dedc254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Visual Studio는 통합 개발 환경입니다.
공식 페이지 : htps //w w. 미 c 로소 ft. 이 m/쟈-jp/에서 v/로 보는 lt. 아 spx
참고 Wiki: htps : // 그럼.ぃきぺぢ아. 오 rg / ぃき / 미 c 로소 ft_
DLL은 동적 링크 라이브러리입니다.
weblio 사전: htps //w w.ぇbぃ오. jp / 콘텐트 t / Dl
주의점
DLL 쪽을 갱신해도 함수 등 추가 삭제가 반영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므로,
이 때 추가한 DLL 프로젝트를 제거하고 다시 추가하십시오.
dll과 lib를 사용한 형태의 환경 구축
위의 방법이 아니라 dll과 lib를 직접 전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과 단점 등 약간 있습니다만, 우선 말할 수 있는 것은 버전 관리가 필요합니다.
1, DLL 프로젝트의 lib와 .h 전달
먼저 DLL을 작성한 프로젝트(이하 DLL 프로젝트)에서 출력되는 'lib'와 '.h'를 dll을 다루기 위한 프로젝트(이하 프로젝트 A)로 전달한다.
어디서나 좋지만 프로젝트 A의 디렉토리에 있으면 설정이 쉽습니다.
또한 DLL 프로젝트의 'Debug'와 'Release'에 있는 lib와 dll은 별도로 취급합니다.
프로젝트 A의 "Debug"와 "Release"에 DLL 프로젝트의 "Debug"를 많이 사용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2, DLL 프로젝트의 DLL 전달
그런 다음 DLL 프로젝트의 dll을 프로젝트 A의 exe와 동일한 계층에 놓습니다.
이 때도 "Debug"에 "Debug"의 것을 건네주어 주세요.
※이번은 x86으로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깨달았을 수도 있지만 exe를 전달할 때 dll도 전달해야합니다.
그것을 막기 위해서는 「ILMarge」를 사용한 방법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한 적이 없기 때문에 그 점에 대해서는 스스로 조사해 주세요.
그 밖에는 「빌드 후의 이벤트」를 만나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 이것도 아직 하고 있지 않습니다.
3, 프로젝트 A의 환경 구축
보면 알 수 있듯이 이미지로 하고 있으므로, 단어로의 세세한 설명은 하지 않습니다.
우선, C/C++의 전반에서, 「lib」와 「.h」를 넣은 디렉토리를 지정하도록 해 주세요.
물론 「Debug」에는 「Debug」입니다.
마찬가지로 링커도 수행합니다.
그렇다면 링커 입력에서 "lib"를 지정하십시오.
4, 그 뒤
이것으로 환경 구축은 끝입니다.
include에서 해당 ".h"를 지정하면 취급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DLL 작성부터 이용까지의 비망록.),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utateno/items/6c01e7ec666c0dedc254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위의 방법이 아니라 dll과 lib를 직접 전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의 장점과 단점 등 약간 있습니다만, 우선 말할 수 있는 것은 버전 관리가 필요합니다.
1, DLL 프로젝트의 lib와 .h 전달
먼저 DLL을 작성한 프로젝트(이하 DLL 프로젝트)에서 출력되는 'lib'와 '.h'를 dll을 다루기 위한 프로젝트(이하 프로젝트 A)로 전달한다.
어디서나 좋지만 프로젝트 A의 디렉토리에 있으면 설정이 쉽습니다.
또한 DLL 프로젝트의 'Debug'와 'Release'에 있는 lib와 dll은 별도로 취급합니다.
프로젝트 A의 "Debug"와 "Release"에 DLL 프로젝트의 "Debug"를 많이 사용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2, DLL 프로젝트의 DLL 전달
그런 다음 DLL 프로젝트의 dll을 프로젝트 A의 exe와 동일한 계층에 놓습니다.
이 때도 "Debug"에 "Debug"의 것을 건네주어 주세요.
※이번은 x86으로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깨달았을 수도 있지만 exe를 전달할 때 dll도 전달해야합니다.
그것을 막기 위해서는 「ILMarge」를 사용한 방법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직 한 적이 없기 때문에 그 점에 대해서는 스스로 조사해 주세요.
그 밖에는 「빌드 후의 이벤트」를 만나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만 이것도 아직 하고 있지 않습니다.
3, 프로젝트 A의 환경 구축
보면 알 수 있듯이 이미지로 하고 있으므로, 단어로의 세세한 설명은 하지 않습니다.
우선, C/C++의 전반에서, 「lib」와 「.h」를 넣은 디렉토리를 지정하도록 해 주세요.
물론 「Debug」에는 「Debug」입니다.
마찬가지로 링커도 수행합니다.
그렇다면 링커 입력에서 "lib"를 지정하십시오.
4, 그 뒤
이것으로 환경 구축은 끝입니다.
include에서 해당 ".h"를 지정하면 취급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DLL 작성부터 이용까지의 비망록.),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utateno/items/6c01e7ec666c0dedc25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