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물리 충돌 이벤트
오브젝트 재질 접근 = MeshRenderer
Collision 충돌 정보 클래스
실제 물리적인 충돌 이벤트
void OnCollisionEnter(Collision Collision) { }
충돌 시작
void OnCollisionExit(Collision Collison) { }
충돌 끝
void OnCollisionStay(Collision, Collison) {}
충돌 중
콜라이더 충돌로 발생하는 이벤트
void OnTriggerEnter(collider other) { }
void OnTirrgerStay(collider other) { }
void OnTriggerExit(Collider other) { }
public class otherball : MonoBehaviour
{
//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MeshRenderer mesh;
Material mat;
void Start()
{
mesh = GetComponent<MeshRenderer>();
mat = mesh.material;
}
private void OnCollisionEnter(Collision collision)
{
if (collision.gameObject.name == "Myball")
mat.color = new Color(0,0,0);
}
private void OnCollisionExit(Collision collision)
{
if (collision.gameObject.name == "Myball")
mat.color = new Color(1,1,1);
}
Author And Source
이 문제에 관하여([5] 물리 충돌 이벤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velog.io/@zeroet/5-물리-충돌-이벤트저자 귀속: 원작자 정보가 원작자 URL에 포함되어 있으며 저작권은 원작자 소유입니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