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도 의식하면 좋은 디자인의 포인트 3개

2980 단어 디자인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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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은 프런트 엔드의 기술이 발전해, 엔지니어가 약간의 디자인 작업을 실시할 기회도 늘어 온 것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의 포인트를 전하는 것으로, 이하가 촉진되면이라고 생각 투고합니다.
  • 엔지니어가 설계 작업을 수행하는 것에 대한 장애물을 낮추십시오.
  • 엔지니어와 디자이너 간의 좋은 관계가 구축되어야 한다.

  •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주장을 포함한 기사이므로, 양해 바랍니다.

    시스템 설계와 디자인의 공통점



    시스템 개발에도 설계라는 공정이 있습니다.
    디자인은 영어로 디자인이지만 몇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 해답이 복수 존재한다.
  • 시간이 걸리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
  • 이용자를 의식한다. 시스템 설계이면 그 시스템의 이용자나 메인테이너.

  • 해답이 여러 개 있으므로 사용자에게 장점/단점을 정리하면서 폐기 선택해야합니다.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평소부터 좋은 디자인을 보거나 재고하고 서랍 (디자인 패턴?)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디자인도 매우 어려운 작업이지만, 포인트를 억제함으로써 어느 정도 아름다운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3가지 포인트


  • 정렬
  • 줄이기
  • 분리

  • 1. 정렬



    편지





    문자 크기, 글꼴





    둥근





    요소의 크기와 간격





    2. 줄인다



    불필요한 패턴





    불필요한 테두리・선





    불필요한 색・장식





    3. 놓다



    행 높이





    구분선이 아닌 여백





    간격





    요약


  • 엔지니어의 디자인과 동일하며 디자인을 생각하는 것은 어려운 작업입니다.
  • 더 나은 디자인을 목표로 서로 협력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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