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marin】신규 프로젝트 작성
개요
Xamarin 개발의 공부중이므로, 잊지 않기 위한 투고입니다.
이번에는 크로스 플랫폼 앱의 새로운 솔루션을 만드는 단계를 설명합니다.
환경
OS:Mac OSX(Yosemite 10.10.5)
소프트웨어: Xamarin Studio(5.10)
프로젝트 만들기
Xamarin.Forms를 사용하는 경우와 Xamarin.Forms를 사용하지 않고 둘 다 네이티브 구현할 수 있지만 솔루션을 만드는 절차는 동일합니다.
1. 메뉴에서 파일 > 신규 > 솔루션을 선택합니다.
2. 마법사의 Cross-platform에서 만들려는 유형의 솔루션을 선택합니다.
Xamarin.Forms를 사용하는 경우 "Xamarin.Forms App"
네이티브 개발의 경우 Single View App을 선택합니다.
3. 솔루션 정보 입력
OS:Mac OSX(Yosemite 10.10.5)
소프트웨어: Xamarin Studio(5.10)
프로젝트 만들기
Xamarin.Forms를 사용하는 경우와 Xamarin.Forms를 사용하지 않고 둘 다 네이티브 구현할 수 있지만 솔루션을 만드는 절차는 동일합니다.
1. 메뉴에서 파일 > 신규 > 솔루션을 선택합니다.
2. 마법사의 Cross-platform에서 만들려는 유형의 솔루션을 선택합니다.
Xamarin.Forms를 사용하는 경우 "Xamarin.Forms App"
네이티브 개발의 경우 Single View App을 선택합니다.
3. 솔루션 정보 입력
AppName
Android: 애플리케이션 이름
iOS: Product Name
조직 식별자
Android: Company Domain
iOS: Organization Identifier
Target Platforms
작성 대상의 OS(크로스로 한다면 양쪽에 체크)
공유 코드
공통 코드 유형
Portable Class Library와 Shared Library의 차이점은 공식을 참조하십시오.
( h tp // w w. xl 그 ft. 이 m/jp/p 로즈cts/ぁ마린/포르타 bぇ_cぁっ s_ぃb 라리 s. HTML )
Shared Projects는 단일 파일 세트를 사용하여 솔루션 내에서 코드를 공유하는 간단한 방법을 제공하며 일반적으로 조건부 컴파일러 지시문을 사용하여 다양한 플랫폼에 대한 코드 경로 지정 자세한 내용은 Shared Projects article 및 Setting up a Xamarin Cross-Platform Solution guide를 참조하십시오.
PCL 프로젝트는 알려진 BCL 클래스/기능 집합을 지원하는 특정 프로필을 대상으로 합니다. 그러나 PCL의 약점은 프로파일 자체의 라이브러리로 프로파일 고유 코드를 분리하기 위해 아키텍처에 불필요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 두 가지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haring Code Options guide를 참조하십시오.
C# 자산의 상태로 선택하게 될까 생각합니다.
4. 솔루션 정보 입력 2
특별히 설명할 곳은 없습니다.
Git을 사용하는 경우 "Use git for version control"을 체크하십시오.
Xamarin Insights는 Xamarin의보고 기능 등입니다. 어느 쪽이든 괜찮습니다.
5. 작성 완료
작성 완료하면 위 그림과 같이 됩니다.
맨 위 TestApp은 공통 코드 프로젝트, '.Droid'는 Android용 프로젝트, '.iOS'는 iOS용 프로젝트입니다.
빌드할 대상을 전환하려면 프로젝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시작 프로젝트로 설정을 선택합니다.
이것으로 새로운 솔루션 작성이 완료되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Xamarin】신규 프로젝트 작성),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ideMatsu/items/3e287fe9e4e6b338a55b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