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F - 데이터 바인딩(二) 바인딩 방법 - 로컬 객체 바인딩
4190 단어 데이터 바인딩
태그 확장 문법: 로컬 대상에 귀속
로컬 객체에 바인딩하는 것은 UI 계층에 있는 두 개 이상의 컨트롤의 상호 연관성을 실현하고 한 컨트롤의 상태가 변경되어 다른 컨트롤의 상태가 임의로 변경되는 것입니다.
쓸데없는 말은 하지 말고 코드를 붙여라. 코드의 목적은 TextBox와 CheckBox의 상호 관련을 실현하는 것이다. CheckBox를 선택하면 TextBox가 사용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다.
<!--MainWindow.xaml-->
<Window x:Class="Binding_1.MainWindow"
xmlns="http://schemas.microsoft.com/winfx/2006/xaml/presentation"
xmlns:x="http://schemas.microsoft.com/winfx/2006/xaml"
Title="MainWindow" Height="286.2" Width="525">
<Grid>
<CheckBox Name="checkBox" Content=" " HorizontalAlignment="Left" Height="50" Margin="65,125,0,0" VerticalAlignment="Top" Width="115"/>
<TextBox Name="textBox" IsEnabled="{Binding ElementName=checkBox ,Path=IsChecked}"
HorizontalAlignment="Left" Height="45" Margin="215,115,0,0" TextWrapping="Wrap" Text=" " VerticalAlignment="Top" Width="200"/>
</Grid>
</Window>
위 코드에서 바인딩 대상은: TextBox 대상 속성: IsEnabled 바인딩 소스: CheckBox 소스 속성: IsChecked
TextBox 태그에 보조 행 코드만 추가하면 위의 네 구성 요소 간의 상호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IsEnabled="{Binding ElementName=checkBox ,Path=IsChecked}"
여기서 ElementName은 바인딩 소스를 지정하고 path는 소스 속성을 지정합니다.
주의해야 할 것은 하나의 Binding에 아직도 많은 속성이 있는데 자주 사용하는 것은 Mode이다. 그의 값은 귀속이 단방향인지 양방향인지 지정할 수 있다!그러나 이 예에서 지정하는 것은 그다지 의미가 없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wp7 데이터 귀속Silverlight의 데이터 귀속은 귀속된 대상에 특별한 요구가 있습니다. 만약에 일반적인 get, set 속성의 대상만 데이터 귀속에 사용하면 문제가 많습니다(양방향으로 귀속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인 요구 클래...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