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form 은 Anchor 속성 을 사용 하여 인터페이스 레이아웃 을 하 는 방법 에 대한 상세 한 설명
1939 단어 Anchor인터페이스 레이아웃
1.Anchor 사용 하기:
앵 커 는 Left,Top,Right,Bottom 네 가지 속성 으로 나 뉜 다.
그들의 의 미 는 다음 과 같다.
Top―컨트롤 에서 부모 창(또는 부모 컨트롤)과 관련 된 상단 을 고정 시 켜 야 한 다 는 뜻 입 니 다.
Bottom―컨트롤 에서 부모 창(또는 부모 컨트롤)과 관련 된 밑변 을 고정 시 켜 야 한 다 는 것 을 나타 낸다.
Left―컨트롤 에서 부모 창(또는 부모 컨트롤)과 관련 된 왼쪽 가장자리 가 고정 되 어야 함 을 나타 낸다.
Right―컨트롤 에서 부모 창(또는 부모 컨트롤)과 관련 된 오른쪽 가장자리 가 고정 되 어야 함 을 나타 낸다.
일반 컨트롤 은 기본적으로 Left|Top 이 고 왼쪽 상단 의 경계 에 따라 위치 합 니 다.컨트롤 의 Anchor 는 Top,Left 입 니 다.
기본 포 지 셔 닝 방식 이 바 뀌 기 전:

기본 위치 변경 후:

창 크기 에 따라 컨트롤 이 필요 하 다 면 Left|Top|Right|Bottom 네 가지 속성 으로 위 치 를 정 해 야 합 니 다.컨트롤 의 Anchor 는 Top,Bottom,Left,Right 입 니 다.
창 크기 가 바 뀌 기 전에:

창 에 따라 변화 한 후:

컨트롤 이 중간 에 있어 야 한다 면 Top 속성 포 지 셔 닝 을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컨트롤의 Anchor 는 Top 입 니 다.
중간에서 변화 하기 전에:

중간 변화 후:

컨트롤 폭 이 창 크기 에 따라 달라 질 필요 가 있 으 면 Left|Right 속성 으로 포 지 셔 닝 합 니 다.컨트롤의 Anchor 값 은 Left,Right 입 니 다.
창 좌우 크기 가 바 뀌 기 전에:

창 크기 를 좌우 로 변경 한 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