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Form 로컬 이미지 로드
/// <summary>
///
/// </summary>
/// <param name="imagePathName"> ( )</param>
/// <returns>Bitmap </returns>
public Bitmap GetIcon(string imagePathName)
{
Bitmap b = null;
try
{
Assembly asm1 = Assembly.GetExecutingAssembly();
string name = asm1.GetName().Name;
asm1.GetManifestResourceStream(imagePathName);
Stream imageStream = asm1.GetManifestResourceStream(imagePathName);
if (imageStream != null)
{
b = new Bitmap(Image.FromStream(imageStream));
b.MakeTransparent();
}
}
catch (Exception e)
{
throw new Exception(e.Message);
}
return b;
}
참고 사항:
1、
imagePathName= Assembly.GetExecutingAssembly().GetName().Name.ToString()+ ".Resources"+ ".SelectCate.png";
2. 그림은 프로젝트 자원에 참여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컴파일해야 한다.
방식 2.
/// <summary>
///
/// </summary>
/// <param name="imagePathName"> </param>
/// <returns>Bitmap </returns>
public Bitmap GetToolIcon(string imagePathName)
{
Bitmap b = null;
if (!File.Exists(imagePathName))
{
MessageBox.Show(" :" + imagePathName.ToString() + "! ");
return b;
}
try
{
FileStream fs = new FileStream(imagePathName, FileMode.Open, FileAccess.Read);
b = (Bitmap)System.Drawing.Bitmap.FromStream(fs);
}
catch (Exception e)
{
throw new Exception(e.Message);
}
return b;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서버의 부하에 따라 가속하는 마리오 BGM 플레이어 (html5)"일을 하면서 항상 직관적으로 서버의 부하 상황을 파악하고 싶다" 이번에는 그런 요구를 실현해 보았습니다. [1] 서버의 로드 평균을 반환하는 API와, 서버의 부하에 따라 재생 속도를 바꾸면서 음악이 재생되도록 했...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