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 버튼 및 이벤트
지금, 데이터.go.jp에서 데이터 집합(과거 기사 1·과거 기사 2을 얻고 검색 결과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 창을 만들고 싶습니다.
창 디자인
창 설계는 삽입-창을 통해 시작됩니다.이 때 창 코드는 자동으로 원본 코드에 추가됩니다.창 설계를 한 번 닫아도 오른쪽 트리에서 화면을 두 번 클릭하여 다시 열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목록 상자와 단추를 설정했습니다.
初期化する手順
ーー自動生成された手順です。ここにプログラムを書き加えても消える場合があります
この実質大きさを{675,390}に変える
この内容を「検索画面」に変える
初期化開始する
ボタン2というボタンを作る
その大きさを{100,45}に変える
その内容を「>」に変える
その移動順を2に変える
ボタン1というボタンを作る
その大きさを{100,45}に変える
その内容を「<」に変える
その移動順を1に変える
その有効は,×。
リストボックス1というリストボックスを作る
その項目高さを27に変える
その移動順を3に変える
そのフォントを「游ゴシック,15.75,太字」に変える
初期化終了する
終わり
위치와 목록 상자의 크기를 정할 의미가 없기 때문에 취소합니다.이벤트
각 객체에는 문서에 명시된 이벤트가 있습니다.이번에는 창 크기가 변할 때 목록 상자의 크기와 단추의 위치를 바꾸려고 합니다.또한 버튼을 눌렀을 때 검색 결과를 순서대로 보여 주기를 바랍니다.
창 크기가 변경되면 GUI 부품의 위치 및 크기가 변경됩니다.
창에 대한 이벤트는 창 형식의 정의에 주어를 넣지 않고 직접 작성합니다.창의 크기는 '자신의 크기' 또는 '자신의 실제 크기' 로 지정됩니다.기본적으로 실제 크기를 많이 써야 한다.
検索画面とは
ウィンドウを継承する
’(略)
大きさが変化した時の手順
リストボックス1の大きさを{自分の実質大きさの幅,自分の実質大きさの高さ-45}に変える。
ボタン1の位置を{自分の実質大きさの幅-200,自分の実質大きさの高さ-45}に変える。
ボタン2の位置を{自分の実質大きさの幅-100,自分の実質大きさの高さ-45}に変える。
終わり
終わり
이렇게 되면 창의 크기가 변경되면 다른 GUI 부품의 위치와 크기도 변경되지만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습니다.창을 초기화할 때 창의 크기도 바뀌기 때문에 이 절차를 실행했습니다.버튼 1 등이 정의되지 않아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따라서 이벤트를 사용하면 GUI 부품이 완료된 경우에만 위치 및 크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開いた時の手順
表示済は,○
大きさが変化した
終わり
大きさが変化した時の手順
もし表示済なら
リストボックス1の大きさを{自分の実質大きさの幅,自分の実質大きさの高さ-45}に変える。
ボタン1の位置を{自分の実質大きさの幅-200,自分の実質大きさの高さ-45}に変える。
ボタン2の位置を{自分の実質大きさの幅-100,自分の実質大きさの高さ-45}に変える。
もし終わり
終わり
이벤트 프로그램을 호출할 때 '시간 순서' 이외에 불러올 수 있습니다. (문서에 쓴 이름으로 호출할 수 있습니다.)버튼 클릭
창 이외의 GUI 부품의 이벤트는 해당 부품의 이름을 주어로 기술합니다.
ボタン1がクリックされた時の手順
終わり
완성하다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창, 버튼 및 이벤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ipo/items/f4a1711f9368eab96b4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