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n to use NSInteger vs int?
1682 단어 Integer
NSInteger
when you don't know what kind of processor architecture your code might run on, so you may for some reason want the largest possible int
type, which on 32 bit systems is just an int
, while on a 64-bit system it's a long
. I'd stick with using
NSInteger
instead of int
/long
unless you specifically require them. NSInteger
/NSUInteger
are defined as *dynamic typedef
*s to one of these types, and they are defined like this: 1 #if __LP64__ || TARGET_OS_EMBEDDED || TARGET_OS_IPHONE || TARGET_OS_WIN32 || NS_BUILD_32_LIKE_64
2 typedef long NSInteger;
3 typedef unsigned long NSUInteger;
4 #else
5 typedef int NSInteger;
6 typedef unsigned int NSUInteger;
7 #endif
운영체제가 어떤 유형인지 모를 때 NSInteger를 사용하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가능한 한 int 형식의 범위를 넓히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NSInteger를 사용하면 32개의 시스템인 NSInteger는 int, 즉 32개의 시스템이지만 64개의 시스템을 사용할 때 NSInteger는 64개의 시스템입니다.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4445173/when-to-use-nsinteger-vs-int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cocos2d Lua 학습(一)ios에서 루아 함수 호출 및 전참 방법 lua 코드: 출력 결과: lua 호출 C++ 방법: add 함수: lua 코드: 출력 결과: 함수를 호출합니다. 함수를 호출하려면 다음 협의를 따르십시오. 우선, 호출할 함...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