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TypeScript, Kotlin을 배운 후에 나는 무엇을 깨달았다
18429 단어 codenewbiepythonwebdevbeginners
프로그래밍 구문
변량
활용단어참조
welcome = 'Hello World'
print(welcome)
타자 원고const welcome: string = 'Hello World';
console.log(welcome);
코틀린fun main() {
val welcome:String = "Hello World"
println(welcome)
}
배열/목록
활용단어참조
my_arr = [1, 2, 3, 4, 5, 6, 7, 8, 9, 10]
print(my_arr)
타자 원고const myArr: Number[] = [1, 2, 3, 4, 5, 6, 7, 8, 9, 10];
console.log(myArr);
코틀린import java.util.*
fun main() {
val myArr = arrayOf(1,2,3,4,5,6,7,8,9,10)
println(Arrays.toString(myArr))
}
개체/사전
활용단어참조
my_dict = {
"id": "1",
"username": "user01",
"role": "developer"
}
print(my_dict)
타자 원고const myObj: { id: number; username: string; role: string } = {
id: 1,
username: 'user01',
role: 'developer',
};
console.log(myObj);
코틀린fun main() {
val myObj = object {
var id: Int = 1
var username: String = "user01"
var role: String = "developer"
}
println(myObj.id)
println(myObj.username)
println(myObj.role)
}
기능
활용단어참조
def add(x, y):
return x + y
print(add(7, 3))
타자 원고function add(x: number, y: number) {
return x + y;
}
console.log(add(7, 3));
코틀린fun main() {
fun add(x: Int, y: Int): Int {
return x + y
}
println(add(7, 3))
}
흐름 제어:if문
활용단어참조
coding_is_fun = True
if coding_is_fun:
print('Learning to code is fun!!!')
else:
print('Learning to code is not exciting...')
타자 원고const codingIsFun = true;
if (codingIsFun) {
console.log('Learning to code is fun!!!');
} else {
console.log('Learning to code is not exciting...');
}
코틀린fun main() {
val codingIsFun: Boolean = true;
if (codingIsFun) {
println("Learning to code is fun!!!")
} else {
println("Learning to code is not exciting...")
}
}
순환하다
활용단어참조
shopping_list = ["Shower Gel", "Toothpaste", "Mouth Wash", "Deodorant"]
for item in shopping_list:
print(item)
타자 원고const shoppingList: string[] = ['Shower Gel', 'Toothpaste', 'Mouth Wash', 'Deodorant'];
shoppingList.forEach((item) => {
console.log(item);
});
코틀린fun main() {
val shoppingList = arrayOf("Shower Gel", "Toothpaste", "Mouth Wash", "Deodorant")
for (item in shoppingList) {
println(item)
}
}
가져오기 문
활용단어참조
from flask import Flask
타자 원고// ES6 Import
import express from 'express'
// CommonJS
const express = require('express')
코틀린import java.util.*
결론
이것은 단지 견본일 뿐, 나는 과정과 유사한 분야를 더 많이 언급하지 않았다.이 모든 서로 다른 프로그래밍 언어를 배울 때, 나는 그것들 사이에 많은 공통된 주제가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다.예를 들어 데이터 유형은 매우 비슷하다.예를 들어 변수를 분배하는 방식은 매우 비슷하다고 느낀다.Python은 변수
welcome = 'Hello World'
만 작성할 수 있으며, TypeScript와 Kotlin은 우선 종류를 지정해야 합니다.TypeScript는 JavaScript의 하이퍼집합으로, 본질적으로 JavaScript로 컴파일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따라서 변수를 쓰기 전에 분배const
와let
, 또는 ES5에 변수를 쓰기 전에 분배var
를 한다.이에 비해 Kotlin은 val
과 var
를 변수 정의에 사용하고, val
는 const
와 같으며, 변수가 변할 수 없기 때문에 다시 값을 부여할 수 없다.네가 문법을 쓰는 방식은 사람들로 하여금 매우 익숙하게 느끼게 하기 때문에 일단 기본 원리를 습득하게 되면 서로 다른 언어 사이를 전환하는 것은 매우 수월해진다.또한 콘솔에 로그인하는 것은 거의 동일합니다.파이썬 사용
print()
, TypeScript 사용console.log()
, Kotlin 사용println()
.파이썬과 Kotlin은 거의 같아서 다시 기억하기 쉽습니다.문법적으로 보면 수조/목록, 대상/사전 등 데이터 구조를 만드는 것도 마찬가지로 간단하다.언어 간의 교류는 수월하다.파이썬 사전은 JSON처럼 보이기 때문에 자바스크립트를 알면 이런 문법은 이미 익숙해진다.나는 또 놀랍게도 이 함수들이 매우 비슷해 보인다는 것을 발견했다.여기서 주의해야 할 것은 파이톤은 TypeScript와 Kotlin 같은 큰 괄호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
를 사용하고 탭 간격을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코드를 컴파일할 수 없습니다.이 세 언어의 통제 흐름은 기본적으로 같다
if
. 문법도 거의 완전히 같다.순환하면 파이톤과 Kotlin의 문법이 거의 같아 보인다는 것을 똑똑히 볼 수 있다.3 사이의 상당히 큰 차이점은 파이톤이 변수else
에 대해 snack 대소문자를 사용하고 TypeScript와 Kotlin은 카멜 대소문자first_name
를 사용한다.마지막으로 import 문장은 모든 3개 언어에서 익숙한 패턴을 따른다.나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너무 많이 배우면 자신을 곤혹스럽게 할 수 있다고 믿었다. 왜냐하면 모든 다른 문법을 기억해야 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한 장면에서 자바스크립트로 Kotlin을 작성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나는 일부 개발자들이 적어도 한 번은 다양한 언어로 Kotlin을 작성하고 있다고 믿는다.그러나 사실상 모든 언어의 기초 지식을 더욱 잘 파악하고 핵심 개념에 대한 이해가 현저히 깊어지기 시작하면 더 좋은 코딩원이 될 뿐이다.
보시다시피 그들은 매우 비슷하다.다양한 언어를 배우면 분명히 더 많은 문을 열어 개발자로서 더 큰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파이썬, TypeScript, Kotlin을 배운 후에 나는 무엇을 깨달았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andrewbaisden/what-i-realised-after-learning-python-typescript-and-kotlin-44n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