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v] 입자 이해 [particles]

3284 단어 vvvv
vvv는 다양한 표현 형식을 창조할 수 있지만 처음에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파티'라고 하면 미디어 예술의 표현이다.어쨌든 모임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vvv 처리를 배워봅시다.
또 다른 용도는 Particles의 패치 절망을 보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입자를 vv로 표시하다.
어쨌든 입자 관계의 노드를 제시해 보세요.

ほう.네 개나 있네.
네 개 다 용도가 있으니 일단 표준실로 가자.
Particles(2d Field)[vux]
좀 쓰고 싶어요.

이럴 때
노드를 벗어나면 해당 노드를 선택하고 [F1] 키를 누릅니다.그래서 도움 패치는 범례와 함께 나타난다!!!!

이해하기 어려워!!!!!
네.왠지 파티의 도움말 패치는 초보자를 굴복시키기 어려운 불친절한 디자인으로 복잡하게 만들어졌다.
그래서 이번에는 꼭 필요한 표현 방식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Particles(2d Field)[vux]
Particles(2d Field)[vux]의 입자 표현을 사용합니다.

Quad가 많이 나오면 사라져요.
네, 2d 공간에서 입자가 생성되었습니다.
Age는 입자의 수명(초)이다.예라면 생성된 쿼드당 디스플레이가 2초 만에 사라지는 셈이다.이 값이 0이면 입자가 태어나는 순간 죽기 때문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보인다.
Velocity DeviationXY는 XY 방향으로 확장을 결정합니다.이 값을 0으로 설정하면 생성된 입자가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1을 입력하면 Emit은 프레임에 입자를 생성합니다.값이 0이면 입자가 생성되지 않습니다.
네.어쨌든 이것은 가장 간단한 입자 표현이다.
누군가가 이곳에서 불협화음을 느꼈을 것이다.입자가 Transform에 연결되고 Quad에 연결됩니다.이게 무슨 일이냐면요.
Particles 출력은 항상 좌표입니다.
그 좌표가 Quad라는 원시 도형에 전달되기 때문에 많이 나타난 것처럼 보인다.
그럼요.Segment라는 원형에 연결되면 원형의 입자가 나타납니다
Box라는 원래 속성에 연결되면 상자 모양의 입자가 나타납니다.
파티는 좌표일 뿐이라는 걸 명심해라.
Particles(3d Field)[vux]
방금 2d, 즉 xy평면에서 입자가 흩어졌다.
우리의 장점은 신속하게 3d 표현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얼른 3d로 해.

사실은 아까와 거의 달라지지 않았다.
3d 공간에서 비행하기 때문에 xyz 방향에서 각자 전개됩니다.
이를 쉽게 이해하기 위해 Axis And Grid와 Camera(Transform Softimge)를 사용하면 3d 공간을 쉽게 볼 수 있다.
(오류 표시라고 했지...gif 이미지는 Velocity Deviation XYZ에 스프레드시트가 2개밖에 없는데 실제로 xyz 3개 구역에는 0.01개의 스프레드시트가 있다. 나는 Rows의 값을 주고 3개의 이미지를 표시하는 것을 잊어버렸다. 뭐, 같은 방법이라도 첫 번째 스프레드시트만 사용하기 때문에 문제없다.)
Particles 사은품
입자는 당연히 무늬가 뚜렷한 Quad 등을 날릴 수 있다.투명 pg 등을 사용하면 당연히 투과할 수 있다.
경품으로 이런 느낌도 비상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그리고 효과를 주는 것이 중요하다.
글로우의 효과만 더하면 상당히 우쭐해진다.

이런 느낌이죠?
질문이 있으시면 트위터에 "#vvvvvjp"를 붙여 주세요.
vvvvJp의 구성원이 타임라인을 감시하고 있기 때문에 답장이 있을 것입니다.
영상이면 이거 추천해드려요.
https://www.youtube.com/watch?v=vpbA6NnjDsE
즐거운 생활 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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