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a에서 메쉬의 정점 위치 차이를 시각화
1285 단어 maya
배경
facial capture 등으로 deform 하는 등으로 변형한 메쉬의 각 정점이 원래의 메쉬에 비해 얼마나 변형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싶다.
토폴로지와 정점 수는 동일합니다.
Maya의 표준 기능에있을 것 같은 생각도 있지만, 아무것도없는 것 같습니다.
도구
이미 선인들에 의해 왔어. 고마워.
C++ 버전
htps : // 기주 b. 코 m / d 고 ゃ l / 메 sh 코 m 파레
dgovil 씨에게는 neural net 로 skinning 을 간략화하는 FDDA 의 구현도 있습니다. 훌륭하네요.
파이썬 버전
htps : // 기주 b. 코 m / 메아 tp w · 메 sh 코 m 파레
첫째, 파이썬 버전을 사용하고 인터랙티브하게 확인하고 싶다면 성능이 필요한 경우 C++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버텍스 컬러에 차이는 메쉬에 머티리얼을 할당, 또한 Maya viewport 2.0에서 screen-space ambient occlusion을 들지 않으면 버텍스 컬러 자체를 표시할 수 없기 때문에 주의입니다!
Python 버전을 Emily model에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적당히 3개 영역에서 조금 정점 위치를 바꿨습니다. 바꾼 곳이 빨갛게 되어 있습니다!
비슷한 방식으로 UV 차이와 법선 차이에 도전하십시오!
TODO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aya에서 메쉬의 정점 위치 차이를 시각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yoyo/items/51089be38f8787c2c01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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