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수 명명 규칙

어떤 변수 명명 규칙을 선호합니까?



다양한 변수 명명 규칙이 사용됩니다. 일부 프로그래밍 언어, 라이브러리, 프레임워크는 확실히 표준을 설정하고 사용자가 특정 표준에 익숙해지도록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단지 당신에게 조언을 하거나 구성보다 관례의 관점에서 당신에게 선택권을 줍니다. 그리고 그 중 일부는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들을 살펴보고 일부 오래된 규칙을 기억하려면 아래 목록을 살펴보십시오.

  • 투워드(평자)

  • TWOWORDS(어퍼 플랫 케이스)

  • twoWords(하캬멜케이스)

  • TwoWords(상위 CamelCase, 때때로 PascalCase - Pascal PL에서 제공)

  • two_words(snake_case)

  • TWO_WORDS(SCREAMING SNAKE_CASE, CONSTANT_CASE - 모든 대문자가 대부분 상수에 사용됨)

  • Two_Words (Camel_Snake_Case)

  • 두 단어(kebab-case, dash-case, lisp-case: Lisp PL에서 유래)

  • 두 단어(TRAIN-CASE, SCREAMING-KEBAB-CASE)

  • 두 단어(기차 케이스)

  • 다른 변수 명명 규칙이 있을 수 있지만 이들은 대부분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알려진 규칙입니다.
    변수에 저장할 데이터 유형과 같이 변수 이름에 추가 정보를 추가하는 것과 같이 유용할 수 있는 다른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현대 프로그래밍 언어는 변수 유형에 덜 엄격하기 때문에 이것은 요즘 덜 일반적입니다. 어쨌든, 그 옛날에는 모든 변수가 특정 데이터 유형을 갖는 것이 필수였을 때 다음과 같이 보였습니다.

    // an integer type variable
    var iAge;
    
    // a character
    var cLetter;
    
    // a float type variable
    var fWeight;
    


    이것은 Pascal 프로그래밍 언어의 예입니다. 어쨌든 정확한 변수에 저장될 데이터 타입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 팁이었습니다.

    결론



    위의 목록을 보면 가장 많이 사용되는 변수 명명 규칙이 "낙타의 경우"와 "뱀의 경우"가 많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특정 것을 고수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사용하는 도구(프로그래밍 언어, 라이브러리, 프레임워크)에 따라 변경합니까?
    선호하는 변수 명명 규칙은 무엇입니까?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