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dgetBundle 사용
WidgetBundle
WidgetBundle 을 사용하면 다른 유형의 Widget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공식의 예에도 있습니다만, 이런 느낌입니다.
@main
struct GameWidgets: WidgetBundle {
var body: some Widget {
GameStatusWidget()
CharacterDetailWidget()
LeaderboardWidget()
}
}
포인트는
-
@main
- WidgetBundle
상속-
body
안에 여러 위젯을 정렬다른 Widget을 사용하면 다른 레이아웃의 Widget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샘플로 만든 것은 이쪽이 됩니다.
@main
struct MyWidgets: WidgetBundle {
var body: some Widget {
FirstWidget()
SecondWidget()
}
}
첫 번째
두 번째
참고
htps : //로 ゔぇぺぺr. 아 ぇ. 코 m / 도쿠 멘 타치 온 / 우 드 게 t t / c 레 아 친 g 어 우 드 게 t x x 텐시 온
htps : //로 ゔぇぺぺr. 아 ぇ. 코 m / 도쿠 멘 타치 온 / 수프 f 타이 / 우 드 게 t 분 d ぇ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WidgetBundle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usk2000/items/de6a7163b788fc7a82c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