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에서 ViewController 사용
이번에는 Swift 언어로 앱을 개발하고 싶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iOS 앱 개발에서 가장 기본적인 ViewController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ViweController란 무엇입니까?
iOS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데 있어 가장 기본적인 것은 ViewController입니다.
VIewController는 이름별로 표시되는 View가 관리, 작업(표시, 숨기기, 설정, 애니메이션 등) 역할을 하는 클래스입니다.
그런 다음 받은 데이터를 기준으로 Text와 View를 표시하고 관리합니다.

iOS 애플리케이션 개발에서 ViewController는 다양한 학급이 있지만 가장 자주 사용하는 학급은 UIViwe Controller이다.이 종류는 가장 간단한 종류로 특별한 동작이 거의 없다.따라서 사용이 가장 간단하다.
여기서는 UIViewController를 사용하여 설명합니다.
ViewController 는 어떻게 사용합니까?
뷰처럼 플레이 그라운드를 사용해 보세요!
····할 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뷰컨트롤러가 플레이 그라운드에서 동작을 확인해 아쉽게도 하지 못했다.
따라서 ViewController를 테스트하기 위해 일반적인 Xcode Project를 만들고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ViewController를 사용하여 View 표시
먼저 Xcode Project를 작성하여 파일의 ViewController를 만듭니다.swift에view를 표시합니다.
ViewController(이하 vc)로 View를 표시하려면 vc 자체 View에 추가해야 합니다.그러니 먼저 자신의 뷰에 색을 칠하세요.
import UIKit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self.view.backgroundColor = .yellowColor()
}
override func didReceiveMemoryWarning() {
super.didReceiveMemoryWarning()
}
}
이렇게 되면 이렇게 될 거야.
나는 전체 화면이 vc 자신의view라는 것을 알았다.
다음에 자신의view에 다른view1을 추가합니다.추가된 것은 블루 정사각형의view입니다.
view1에 대한 추가는 예전에 해 봤어요.view의 추가는 이렇다.
var view1 = UIView()
view.addSubview(view1)
vc 자체view에 새로운view1을 추가합니다./* ViewController.swift */
import UIKit
import Foundation
class ViewController: UIViewController {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 以下の行を追加する */
var view1 = UIView(frame: CGRectMake(30, 30, 100, 100))
view1.backgroundColor = .blueColor()
// self.viewに view1を addする
self.view.addSubview(view1)
}
override func didReceiveMemoryWarning() {
super.didReceiveMemoryWarning()
}
}

그럼 vc에view1이 추가되었네요.
화면 이동
다음은 화면의 변화를 살짝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view Controller A (약칭 vcA) 와 같은 View Controller가 있는데, 그 vcA가 가지고 있는 화면으로 옮기고 싶습니다.그때 vcA는 현재의 ViewController로 전환되었다.
먼저, 새 ViewController A입니다.swift라는 파일을 추가합니다.
File->New->File(command+N)로 Swift 파일을 선택하여 ViewController A라는 이름을 가져옵니다.

새 ViewController A입니다.swift라는 파일을 만들었다고 생각해요.view Controller A(vcA)입니다.
이 vcA의view는 먼저 파란색으로 칠합니다.
import UIKit
class ViewControllerA: UIViewController {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self.view.backgroundColor = .blueColor()
}
}
다음은 마인입니다.storyboard로 이동합니다.Main.storyboard에 ViewController가 설정되어 있습니다.이 ViewController에서 변환 버튼을 설정합니다.

이어서 ① ViewController Main을 입력합니다.storyboard에 추가되어 ② Class 값을 ViewController A로 사용합니다.

이렇게 되면,Main.storyboard에 vc와 vcA가 설정되어 있습니다.마지막으로, 단추를 누르면 vc->vcA로 이동하는 동작을 추가합니다.
Control 키를 누른 채 vc에서 Buton을 선택하고 드래그합니다.파란색 포인터가 길어지기 때문에 vcA에서 "Show"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버튼과 vcA를 연결하면 전환할 수 있다.
그 후에 실행해 봅시다.

다른 화면 표시 및 닫기
Example
presentViewController:animated:completion:
dismissViewControllerAnimated:completion:
최후
나는 또 다른 iOS 응용 개발에 관한 보도를 썼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wift에서 ViewController 사용),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_nagami/items/66dc637463f98716bfa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