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er에서 스펙트럼 사용

1589 단어 Unity
오디오 파일을 스펙트럼으로 변환하기
먼저 사운드 파일에서 스펙트럼을 생성하기 위해 소프트웨어SoX - Sound eXchange를 준비했다.
SoX는 명령줄에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이므로 명령 프롬프트를 시작하여 실행 파일이 있는 위치로 이동합니다.
따라서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sox.exe "音声ファイルのパス.wav" -n remix 2 rate 20k spectrogram -y 64 -x 8192 -a -r -m
이 매개 변수에 대하여 대략적으로 해석해 보면
  • 채널 결합
  • 청각외 주파수 절단
  • 출력 이미지 배율을 H64px W 8192px
  • 로 설정
  • 차트 선 숨기기
  • 추가 디스플레이 숨기기
  • 단색화
  • 또 다른 매개 변수가 있으니 그것에 관해서는 문서를 참조하세요.
    SoX - Sound eXchange | Documentation
    그런 다음 현재 디렉토리에 spectrogram.png라는 이미지 파일을 생성합니다.

    ※ 너무 가늘어 확대하지 않으면 보이지 않습니다.
    스펙트럼 Unity로 읽기
    Inspector에서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나중에 Shader로 끓이거나 구우면 마음대로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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