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Processing Stack을 사용하면 Bloom 에서도 UI 요소 사용 가능
3157 단어 Unity
일주일 동안 게임잼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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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room유니티라는 게임 투고 사이트에서 매달 한 번씩 일주일에 한 번씩 게임 개발 행사를 개최한다.
Post Processing Stac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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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ageEffect / PostProcess
Post Processing Stack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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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 > create
에서 Post-Processing Profile
를 선택하여 간단한 파일을 만듭니다Post Processing Behaviour
를 첨부Profile
적응(1)생성된 간단한 파일(드래그)블룸의 적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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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oom
한 항목UI 요소 맞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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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nvas
의RenderMode
는ScreenSpace - Overlay
입니다.MainCamera(Hierrachey에 존재하는 임의의 카메라)의 렌더링 처리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
지정
Canvas
RenderMode
, 지정ScreenSpace - Camera
(Bloom의 모든 Camera 지정)을 통해 UI 컴포넌트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ost Processing Stack을 사용하면 Bloom 에서도 UI 요소 사용 가능),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lycoris102/items/d1805a93a857f2100a5c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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